우수기관 선정관련 다음과 구글에서 검색되는 뉴스 보도자료를 공개합니다.

HOME>커뮤니티>우수기관 선정관련 다음과 구글에서 검색되는 뉴스 보도자료를 공개합니다.

<개별뉴스> 2호 - 대전 애터미 필센터

  • 2020-10-08 07:46:00
  • 118.41.246.63

황종연 은퇴목사, 김선남 사모가 운영하는 애터미 필센터에서 행복 비타민 확산 중!

22년째 대전의료소년원(대산학교) 청소년을 매주 찾아 사랑을 실천하는 부부 목사.

 


 

코로나 19 블루의 거친 공격앞에 약자에 대한 관심이 식어지고 있다. 그리고 국민 우울증은 증가중이라고 연일 매스컴에서 방송하고 있다. 이 분위기가 계속 지속된다면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헬조선이 될 가능성도 매우 높다.

이러한 가운데 국민행복감 상승을 위해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복 코디네이터들이 펼치는 행복 실천 프로그램중 하나인 '행복한 세상 만들기-범국민운동 참여 우수기관(사업장)'으로 애터미 대전 필센터(센터장 김선남/대전시 서구 가장동 49-6번지, 레미안아파트 207동 건너편 도로변 2층)가 '행세만' 우수기관 2호로 선정되었다.

우수기관(사업장) 선정과 관련하여 김선남 목사는 "저의 어머니 고 김성연 권사님이 희생과 봉사정신을 몸소 실천해 주셨던 것을 평생 즐거운 마음으로 본받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봉사와 나눔정신이 투철한 애터미 박한길 회장의 경영마인드가 좋아서 은퇴목사 부부로서 애터미 사업도 기쁨으로 동참하고 있어요. 여기에서 발생되는 수입은 새싹선교회를 통해 약자들에게 나눌 수 있어 좋습니다. 이번 추석에도 새싹선교회는 대전소년원에 100명분의 송편, 애터미컵감자라면, 애터미커피 등을 나눌 수 있었는데 이 모든 것이 협력해주는 분들 덕분이었습니다."라고 간략히 소감을 밝혔다.

 

애터미 필 센터가 선정됨에 대하여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김동호 회장은 "김선남 목사님 부부는 22년간 소년원생들의 예배, 상담, 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신 사랑의 실천자이다. 대전기독교연합회 서기로서 대전지역에 이렇게 훌륭한 목회자가 계신다는 것이 참 자랑스럽다. '행세만'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축하 드린다"고 축하 인사를 전해왔다.

또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대한상공협의회 박재완 회장은 "행복 코디네이터 황종연 김선남 목사님 부부처럼 서울지역에도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헌신적인 분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다.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된 협회 객원교수 6차 임명식 행사때 만나 뵈었던 김선남 목사님 부부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애터미 대전 필센터 사업장의 수입 일부와 뜻있는 헌신자들의 협력으로 예장통합 증경 대전서노회장 황종연 목사 부부의 사랑의 손길이 지금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 두 분은 코로나 블루로 고통받는 이 시대에 진정 존경받는 '감사-존중-나눔운동'을 몸소 실천하시는 원로급 행복 코디네이터이다. 이번에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우수기관 인증 현판'을 애터미 필센타 사업장에 내걸고, 그곳을 방문하는 분들의 자긍심과 행복감도 높아지길 기대한다. 애터미 필센타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의 핵심 내용인 감사, 존중, 나눔 정신으로 운영하는 사업장이기 때문에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선정한 것이며, 앞으로 사업장 이미지도 다른 곳과 달리 급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축하 메세지를 남겼다.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우수기관 인증은 45명중 1인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추천이 필요하다. 그리고 협회 행복본부의 5인 심사로 결정된다. 1호 회덕침례교회(담임목사 김동호)를 필두로 2호 애터미 필센터(센터장 김선남), 3호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이천시지회(회장 박광석), 4호 (주)코리아트서비스(대표 김성국), 5호 황금복권마트(대표 박광석) 등이 심사에 합격하여 담당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주관하는 현판식이 진행중이다. 주변에 '행세만' 우수기관 인증을 받고자 하거나 추천할 사업장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 문의하면 도움말을 받을 수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