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강사뉴스TV가 남원지역 행복 리더들을 촬영하다.

작성일 : 2015-08-01 21:41 작성자 : 김용진 기자 (past01@hanmail.net)

열정과 봉사심으로 지역주민의 칭찬이 자자한 남원경찰서 간부 공풍용 행복강사의 초청으로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남원지역 행복리더들을 강사뉴스TV가 카메라에 담았다.

 

이날 메인 MC로는 행복도시락 배달꾼 김용진 교수와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정인경 교수가 그리고 공풍용 행복강사가 보조MC를 맡아 진행하였다. 오늘 카메라 앵글에 담긴 리더들로는 남원시의회 부의장 박문화 의원,이그린작은도서관 노영진 관장, 남원시자원봉사센터 양경님 센터장, 지리산세종재능연구원 김현철 원장, 노인장기요양기관 동북복지마을 소은숙 원장, 공풍용 박사 부부, 그리고 단체로는 동북복지마을 직원들, 이그린아파트 노인회 어르신들 등이다.

 

공풍용 행복강사는 오늘 촬영과 인터뷰 관계로 함께 한 4인에게 푸짐한 점심식사를 제공하였고, 이그린아파트 작은도서관에서는 촬영장소를 제공하였다.

한편 8월 1일부터 강사뉴스TV 접속자수가 폭주하고 있어 화제이다. 이 기사를 작성하는 저녁 9시 27분 현재 새벽 0시부터 지금까지 총 13,869명이 접속하였다. 강사뉴스TV는 대한민국 강사들의 내실있는 언론사로서 역할을 감당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전라도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