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로크웰 오토메이션, ‘2014 최우수 네슬레 북미 조달 공급업체’로 선정

작성일 : 2015-08-07 09:40 작성자 : 키이스 레스터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미국 네슬레(Nestlé USA)로부터 새로운 공장 라인 설립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 및 광범위한 지원 제공 능력을 인정받아 우수한 기술조달- 유지보수운영(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s, MRO) 업체에 주어지는 ‘2014 최우수 북미 조달 공급업체(2014 North America Procurement 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됐다. 미국 네슬레는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 네슬레의 공급업체로서 그 성과를 평가할 때, 조직 전반에서 공급자 관계 관리를 담당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탁월한 업무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05005194/en/ 

앤디 머리(Andy Murray) 네슬레 기술 조달 총괄은 “이 상은 미국 네슬레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오랫동안 이어온 혁신적인 협업과 파트너십의 결실이다”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우리의 주요 전략적 공급업체 중 하나로, 우리의 모든 협력 노력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풍부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상을 로크웰 오토메이션에게 수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키이스 노스부쉬(Keith Nosbusch)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는 “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세계 최고의 회사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네슬레는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회사다”고 말했다. 이어 “네슬레는 우리의 최초의 글로벌 거래처였고, 그들과의 관계는 다른 모든 업체들을 평가하는 기준이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기술 로드맵 공유나 공동의 목표를 확인하는 데 있어서도 두 회사 간의 긴밀한 관계로 인해 전략적인 일치가 가능했다”며 “훌륭한 고객이자 파트너가 되어 준 네슬레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네슬레 공급업체 관계 프로그램(Nestlé Supplier Relationship Program)은 미국 네슬레와 그 주요 공급업체들 간 관계를 강화 및 발전시켜 양측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설립됐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www.rockwellautomation.com)(뉴욕증권거래소:ROK)은 산업 자동화와 정보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며 고객이 더 생산적이고 세계가 더 지속 가능(sustainable)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만 25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전세계 80여개국에서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식품회사(The World’s Most Admired Food Companies)” 명단에 18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네슬레(Nestlé)는 일상생활에 풍미를 더하는 고품질 브랜드를 제공한다. 린 쿠진(LEAN CUISINE®0)의 영양 풍부한 식품에서 네슬레 톨 하우스(NESTLÉ® TOLL HOUSE®)의 베이킹 재료에 이르기까지, 미국 네슬레는 맛있고 편리하고 영양 풍부한 식품과 음료를 제공해 건강한 삶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이게 바로 “네슬레, 좋은 식품, 행복한 생활(Nestlé. Good Food, Good Life)” 슬로건이 의미하는 바다. 2014년 97억 달러 매출을 기록한 미국 네슬레는 스위스 베베(Vevey)에 위치한 네슬레 S.A.(Nestlé S.A.)의 자회사로, 네슬레 S.A.는 2014년 1000억 달러 매출을 기록한 세계 최대 식품회사로 영양, 건강 및 웰니스를 선도하고 있다. 제품 소식과 회사 정보는 www.nestleusa.com 또는 페이스북(Facebook.com/NestleUSA)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