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토크 광장

[TV 송출 023] 새누리당 대변인 이장우 국회의원이 말하는 행복 나누기

작성일 : 2015-08-08 07:48 작성자 : 김용진 기자 (past01@hanmail.net)

대전동구에 지역구를 둔 이장우 국회의원!

 

대전대학교에서 행정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고 지역주민들은 그를 동구청장으로 선출하였다. 평소 농삿군 아버지에게서 배운 근면과 성실함과 겸손은 그의 최대 무기였다. 공약을 100% 이상 성심껏 척척 해결해 내는 그를 대전동구 주민들은 동구청장으로 앉혀두지 않았고 국회로 입성시켰다. 

국회는 이장우 의원을 새누리당 원내 대변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새누리당 대변인으로 더 큰 짐을 맡겼다. 바쁜 일정 가운데 행복토크쇼에 출연하여 인터뷰 내내 맑은 웃음과 지역과 국가에 대한 양심있는 국회의원으로 헌신하겠다는 결의가 보여지는 이장우 의원에게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려는 차분한 생각들을 담아 보았다.

 

한편, 이장우 의원은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가 1천명의 행복대사를 위촉해 나가며 대한민국 전역에서 행복 프로그램으로 적극 추진할 비전으로 조직중인 행복대사단의 첫번째 현역의원 고문으로 추대 되었다. 현재 행복대사는 대학교 외래교수급 또는 성직자로서 오늘 9명이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로부터 행복대사 위촉장을 전수받게 된다.

 

이장우 의원 국회 사무실 : 02) 784-6931

행복토크 광장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