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진인하 송지검도관 관장! 군산희망비전포럼에 입회 하다.

작성일 : 2015-08-13 10:48 작성자 : 이생곤 기자 (grandlee@kmni.co.kr)

                                             <조직위원장으로 위촉된 진인하 송지검도관 관장>

 

진인하 송지검도관 관장이 군산희망비전포럼(공동호스트 장호열, 조영민, 심덕운, 이생곤)에 지난 12일 입회하였다. 

 

진인하 관장은 임실출신으로 군산에 이사온지 3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특유의 성실함으로 남들 모르게 선행을 해왔다. 이처럼 성실한 그의 선행이 주위에 알려져 군산희망포럼에 추천되었고 조직위원장으로 위촉을 받았다.

 

이날 위촉장을 받고 첫 입회한 진인하 조직위원장(수송동 송지검도관 관장)은 "군산의 인재들이 모인 군산희망비전포럼에 입회하게 되어 영광이며, 다양한 봉사를 함으로써 건강한 군산을 만들겠다"고 봉사자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이날 포럼은 하반기 군산 관내 봉사일정 및 TV 토크쇼 출연등에 관하여 회원들간 논의를 하는 포럼이었으며 신입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사회는 송성희 정책의장이 진행을 했으며, 김형복 고문이 봉사정신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한번 강조를 하였다. 보고회에 참석한 최정희 사무위원장은 "회원들간 소통이 잘 되는 것을 보니 군산관내 봉사의 질이 매우 높아질 것이다 " 라고 의견을 제시하였다.

 

한편, 군산희망비전포럼은 지난 1월 설립됐으며, 현재 50여명으로 증원되고 있으며, 청소년 지도 육성 및 학교폭력예방, 관내 주거환경 개선 등에 목적을 두고 봉사활동을 펼치며 군산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된 민간 봉사단체이며, 이생곤 공동호스트는 지난 8일 전국적 행복멘토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대사로 위촉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