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현장 인터뷰

[TV 송출 058]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을 주는 국제코치! 경성대학교 뇌교육학박사 이경호 교수

작성일 : 2015-09-19 09:25 작성자 : 김용진 기자 (past01@hanmail.net)

국민은행 행원으로 입사하여 지점장, 본부장, 부사장을 끝으로 35년간의 금융맨의 직업에서 퇴직하고 새롭게 후학을 가르치며 경성대학교 경영학부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경호 박사!

 

 

이경호 박사는 폭넓은 대인관계만 아니라 업무추진력에서도 탁월함을 보여주어 직장 동료선후배들에게서 신망이 두터운 평가를 받고 있을 뿐 아니라, 평소에 꾸준히 자기계발에도 앞장서 온 희망의 멘토이다. 그래서 "퇴직을 하고 무엇을 할까?"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성공한 삶으로 퇴직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곧 이어 만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국제코치로서의 경륜과 인격과 실력을 갖춘 멋진 신사 이경호 교수라는 명품 브랜드로 재부팅에 성공한 삶 자체가 희망이 된다.

 

최근 이경호 박사는 국내 우수한 리더 1천명만 선발되는 대한민국행복대사단(고문 : 국가원로회의 지도위원 및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고문 고종욱, 5선 국회의원  및 전 농림부장관 김영진, 새누리당 대변인 이장우 국회의원) 행복대사로도 활동을 시작하였다. 신실함과 겸손함이 물씬 풍겨나는 이경호 박사를 지금 만나보자.

 

 

행코 현장 인터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