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리쓰, 2015 Conformance Test Seminar 성공리에 개최

작성일 : 2015-10-20 08:12

안리쓰 코퍼레이션(대표 유현길)에서 주최하는 2015 Conformance Test Seminar (이하 안리쓰 CT세미나)가 판교 본사 트레이닝 센터에서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안리쓰 세미나는 국내 Chipset/UE 등 단말 개발업체, Test house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로 고객들에게 최신 LTE 기술 동향과 업데이트를 설명하면서 고객 파트너 십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이다. 

GCF/PTCRB에 속해 있는 이동 통신 서비스 사업자와 단말기 제조 업체는 개발한 LTE 단말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GCF/PTCRB에서 인증된 장비를 이용하여 시험을 진행해야 하므로 3GPP/GCF/PTCRB 현황 업데이트는 매우 중요한 세션이었다. 

또한 LTE신기술, 사업자 동향 및 시장상황 및 안리쓰의 새로운 인증 장비인 ME7873LA를 소개 및 RCT,PCT 업데이트 세션을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LTE 무선기술에 대한 강의를 했다. 

또한 MD8475A, MT8821C, Shockline VNA MS46121A, MD8430A, ME7834L(PCT), 등 안리쓰의 대표 장비들을 시연해볼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하여 전문 엔지니어들이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을 실시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블루투스 이어셋을 선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무선 통신 분야의 최신 동향과 이동 통신 기술 변화를 직접 확인해보고 기술 이슈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안리쓰 코퍼레이션 영업 책임자 정대성 상무는 환영사를 통해서 “올해는 안리쓰 본사 창립 120주년”이라며 “LTE 단말 개발, 양산 및 인증 시험을 지원하기 위해서 안리쓰에서는 계속해서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술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