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이런된장 저런펜션’ 정한영 저자의 ‘이런 된장쇼’ 3차, 교보문고에서 열려

작성일 : 2015-12-26 11:00 작성자 : 정인경 기자

경제 부동산/경매 분야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랭크 중인(yes24 제공) ‘이런된장 저런펜션’의 저자 정한영이 19일 강남교보타워빌딩 23층 강연장에서 3차 앵콜 북콘서트 ‘이런 된장쇼’를 개최했다. 

이는 ‘이런된장 저런펜션’ 출간 직후 대학로 벙커 1원에서 가졌던 ‘이런 된장쇼’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된 강연회로 독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본 강연에 앞서 이 책의 추천사를 쓴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 장대섭 회장은 “지주클럽에서 진행하는 된장과 펜션사업은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며 “이 책 속에는 저자의 진정성과 확고한 신념이 묻어있다”고 말했다. 

정한영은 이어 진행된 강연에서 기획부동산의 수법과, 경매에 관련한 일련의 책들에서 발견되는 문제점들을 지적했다. 특히 과대광고와 투자금을 가로채는 부동산 사기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다. 

강연에 참석한 한 독자는 “평소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았다. 그런데 이런 투자는 처음이다. 생소하지만 무척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저자의 강연을 직접 들어보니 옥석을 가리는 눈이 생겼다”고 밝혔다. 

한편 정한영·지암스님의 공저 ‘이런된장 저런펜션’은 출간 즉시 예스24 경매재테크 부분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낳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