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30차 워크숍 성대히 진행되다.

작성일 : 2016-03-12 20:25 작성자 : 김동호 기자

12일(토)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30차 워크숍이 성대히 진행되었다.

 

30차 워크숍은 원장 정인경 교수의 개회 인사로 시작되었는데, 대표 김용진 교수의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향후 거시비전과 더불어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의 행복전문가들로 업 그레이드 하는 방안 등에 대하여 약 3시간 정도 특강이 있었다.

 

 

또한 김용진 대표의 특강 이후에는 순천시민대학의 행복 코디네이터 4기 과정 책임교수로 임명받은 이현숙 명강사의 1강 강의 시연이 있었고 동료들로부터 다양한 제안 및 원장과 대표의 섬세한 피드백이 있었다. 30차 워크숍에서는 30개월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면서 향후 각자 지역에서 행복과정을 개설하여 10만명의 행복지도사를 배출하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기회가 되었다.

 

한편 30차 워크숍에 참가한 명강사들은 다음과 같다. 김용진 대표와 정인경 원장을 비롯하여 서울지역의 박병주 명강사, 경영숙 명강사, 강원도지역의 홍성환 명강사, 아산지역의 김효숙 명강사와 조민희 명강사, 순천지역의 박경련 명강사와 이현숙 명강사, 충주지역의 김은주 명강사와 김서현 명강사, 논산지역의 김종혁 명강사와 송정선 명강사, 대전지역의 황종연 명강사, 조성봉 명강사, 김선남 명강사, 이영숙 명강사, 박범주 명강사 정영숙 명강사 등 총 20명이 참석하였다.

 

또한 이날은 법무부 산하기관장 감사장을 박병주 명강사와 공풍용 명강사에게 행복강사단 단장 정인경 교수가 전수하였고, 행복 코디네이터 전남지부장 박경련 명강사에게 공로패와 전남지부장 임명장을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수여 하였고, 1월부터 지난달까지 행복지도사 3급 교육강사 과정을 이수한 5명에게 교육강사 임명장도 수여하였다. 한편 31차 워크숍은 4월 9일 개최된다.

 

문의 : 원장 정인경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