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칠갑산 인체정화 체험 동호인과 지부 모집

작성일 : 2016-04-27 20:47 작성자 : 김동호 기자

인체정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만과 고혈압 당뇨 그리고 암으로부터 자유로운 사람은 아무도 없다. 현대문명사회가 갖는 병폐가 대부분의 사람들의 건강을 저절로 헤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건강하게 살아가는 방법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니다.

‘인체정화 기적이야기’(지식과 감성사 간)의 저자인 김세현 강사는 나약한 상태로 태어난 이후 각종 약을 달고 살았다. 그러던 중 효소를 통해 지병을 완치하였고 일생을 효소 연구에 몰입하고 있는 연구자가 되었다. 그는 일반인 대상으로 2,200여 회, 그리고 약사, 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800여회 이상의 강의를 실시했으며 미국과 캐나다 등 외국에도 초청강연을 나가고 있다. 현재 대한발효해독학회 고문 및 강사로 활동 중이며 대사질환 없는 세상 만들기에 적극적 임하고 있다.

칠갑산 인체정화 체험 동호인과 지부 모집
칠갑산 인체정화 체험 동호인과 지부 모집

김세현 강사는 “약 먹고 병원 다니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마라. 비만과 고혈압, 당뇨, 암으로부터 벗어나려면 몸부터 정화하라! 내 몸은 스스로 회복한다. 비우고 새로 채우는 인체 정화 프로그램이 약과 주사를 끊고 건강을 되찾는 비결”이라고 강력히 설파하고 있다.

김세현 강사와 같은 전문가들의 검증된 프로그램에 따라 칠갑산 인체정화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건강을 빙자하여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아름답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도록 건강을 되찾게 하는데 목표가 있다. 이미 이 프로그램은 MBN에서 ‘인체 해독의 기적’, 부산방송과 채담한방병원에서 ‘인체정화 20일 체험 기적’, JBS에서 ‘김세현의 인체 정화 기적 이야기’를 통해 4부까지 방영된 바가 있다.

인체정화 체험을 하고 나면 명현반응이 나온다. 만성변비 설사(2~7일), 마른 비만과 고도 비만(5~30일), 평생 약에 의존하는 만성대사증후군(10일 이상), 신체연령 젊어지기(30일 이상) 등과 같이 건강을 회복하는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인체정화 해독 체험을 통하면 건강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비만해독관리사협회를 이끌고 있는 권선양 대표(1636 누르고 ‘칠갑산’ 말하세요.)가 진행하고 있다. 한편 권선양 대표는 인체정화 체험에 참가할 동호인을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체질개선을 해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적극 참여해 볼 일이다. 아울러 전국에 각 지부도 설립하고 있으니 이러한 단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참가할 수 있다.

상담실 : 권선양 대표(042-933-6357, 041-943-7037)
핸드폰 : 1636 누르고 ‘칠갑산’ 말하세요.

자료제공 : 대한비만해독관리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