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강동대학교 신입생들에게 행복소통특강이 진행되다.

작성일 : 2016-05-03 22:19 작성자 : 김동호 기자

 

지난 25일(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 정인경 교수는 강동대학교의 간호학과의 초청을 받아 간호학과 신입생 120명을 대상으로 ‘배려, 존중 그리고 행복‘이라는 제목의 특강을 진행하였다.

강동대학교는 요즈음 국내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대중강사 중에서 특별히 ‘행복소통특강에서는 랭킹 1위 명강사인 정인경 교수를 통해 신입생들이 의료인이 되기 전에 꼭 갖추어야 할 인성과 자세를 배우도록 하였다.


한편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로부터 행복강사 멘토링을 받아온 정인경 교수는 충북대학교 일반대학원 국문학과에서 박사과정을 하였으며 충북교통연수원, 법무연수원, 전북도청을 비롯하여 여성단체협의회 산하 각 시도협의회 등 굵직굵직한 곳에서 행복소통특강과 문학과 행복이야기 등의 인문학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정인경 교수는 20여 년 전인 신혼 초에 부군이 일본 동경대에서 박사과정 유학시절 부군과 함께 일본에 건너가 몇 년간 살면서 익힌 일본문화와 석사과정에서 전공한 일본어를 토대로 일반인이 잘 알지 못하는 일본과 관련된 숱한 정보들을 강의에 담아내며, 국문학박사과정에서 문학과 행복을 조율하면서 지식과 삶의 역량을 조밀하게 대비시켜 전개시키기 때문에 청년 대학생들만 아니라 중장년 지성인들 그리고 시니어들에게도 호소력이 높다는 특징을 갖고 있는 스타 명강사이다.


강의초청 : 말로거는 전화 1636을 누르고 “행복강사”를 말하세요.
자료제공 : 행복강사단, 강사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