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참군인의 정신으로 헌신하는 자랑스러운 이대영 장학회 이학섭 중사

작성일 : 2016-05-13 20:15 작성자 : 이영숙 기자

행복나눔! 기부천사 육군 이학섭 중사(위국헌신상/참군인상)

그 주인공은... 행복!나눔!이대영장학회 이학섭 홍보국장

 

 

금년 4월초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살균 소독 위생마스크 1,000장을 행복!나눔!이대영장학회 이대영 회장과 이학섭 홍보국장이 “백혈병 및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는 자랑스러운 육군 간부들의 미담이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에게 뒤늦게 알려졌다. 행복! 나눔! 이대영장학회 홍보국장 이학섭 중사는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현리에 위치한 제1군지사 3급양대에 근무중인 모범 부사관이다.

 

이번에 행복!나눔!이대영장학회(이학섭 홍보국장)가 제공한 무독성 살균 소독제가 첨부 되어 있는 위생 마스크는 친환경 살균 소독 위생 마스크로써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아이들이 병원에서 입원치료를 받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행복!나눔!이대영장학회 이학섭 홍보국장은 “어린이들의 치료과정에 사용 될 물건인 만큼 안전성이 높으며 살균력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이 제품들이 치료과정에 잘 사용되길 바라며, 우리가 드리는 것은 작은 도움일지라도 위생마스크가 아이들의 치료에 도움이 되어 속히 퇴원하기를 진심으로 바랄 뿐이다.” 라며 기자에게 소감을 전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잊어버릴 이들의 선행에 대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오과장은 “이번에 무독성 살균 소독 위생 마스크 지원을 통해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투병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소아암, 백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 열심히 일하겠다.” 라고 전했다.

 

행복!나눔!이대영장학회(이학섭 홍보국장)는 앞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살균 소독 위생 마스크 및 헌혈증을 주기적으로 기증할 계획이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달에도 살균 소독 위생 마스크 2,000장 및 헌혈증 120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직접 방문하여 기증할 예정이다.

 

한편 이들 모범 군간부들에 대해 이대영 상사로부터 추천을 받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추후 심의를 통해 해당자에게 국제웰빙대상 표창장을 수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정리 : 정인경 기자(강사뉴스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