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국회에서 내달 3일 공로장 수여식과 국민보은메달 헌정식이 열린다.

작성일 : 2016-05-13 20:17 작성자 : 정인경 기자

 

국회의장 공로장 수여식 및 참전용사 국민보은메달 헌정식

내달 3일(화) 오전 10시 30분에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는 대한민국평화통일국민문화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우리민족교류협회가 주관하는 ‘국회의장 공로장 수여식 및 참전용사 국민보은메달 헌정식’이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고도 의미있게 진행된다.

이날 대한민국 국회의장 공로장은 조만제(국민일보 회장), 서대천(SDC극제학교 이사장), 전유헌(사랑의곡식재단 이사장), 김윤희(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가 수상한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회의장 감사장은 송기학(사단법인 우리민족교류협회 이사장), 유영복(김포시장), 김기영(육군본부 대외정책과장)이 수상한다.

또한 대한민국 국회 문광위원장 표창장은 이학선(우리민족교류협회 부총재), 심상은(6.25참전소년지원병전우회 회장), 이성구(김포시 복지문화국장), 강문호(육상경비대대장), 문지영(커뮤니케이션 총괄본부장), 서미혜(SDC국제학교 부원장)이 수상한다.

한편 이 행사를 주최하는 대한민국평화통일국민문화재 조직위원회는 정의화 국회의장이 명예위원장이다. 그리고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단장으로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대사단의 고문이기도 한 김영진 전 장관(5선 국회의원, 전 농림부장관)과 황우여 전 부총리가 조직위원장을 겸직하여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로 시작하여 상임고문의 평화의 메시지 선포, 그리고 곧 바로 조직위원장 김영진 전 장관의 개회사로 시작하여 축하연주로 12시에 행사를 종료하게 된다.

자료정리 : 행복대사단 단장 김용진 교수(전화 1636 누르고 ‘행복대사’ 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