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이제는 국민행복강사에 의해 강의 강연 공연 무대가 달라지고 있다.

작성일 : 2016-05-13 20:17 작성자 : 김동호 기자

 

행복강사들의 강연과 연예인들의 공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

행복 프로그램 9가지를 체계적으로 만들어 정부 기관에 국내 최초로 등록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 http://happier.pro)는 2016년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협회 산하기관인 행복공연단의 조직을 개편확대 하였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협회장은 “학교장 출신으로서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김재철 행복강사님이 진행하는 행복공연단(단장 최진호)의 공연을 전국 관공서와 기업체와 단체 등에 적극 추천 드리며, 강사뉴스TV와 행복강사단 행복대사단이 후원하고 있는 행복공연단이므로 전국적으로 행복공연단의 출연 요청이 크게 증가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복공연단 최진호 신임 단장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수년 전에 행복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명창이며 하모니카 연주자이다. 그리고 행복공연단 사회와 진행을 맡은 김재철 교장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행복지도사 자격을 취득한 행복강사이며 실버 레크레이션 1급, 실버 건강체조 1급 자격자이고,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전문강사이며 동시에 해당 센터의 자원봉사 클럽코치로 활동중이고, 지역 유지들과 기관장들고 구성된 행복대사단의 행복대사로도 활동 중이다.

행복공연단은 1부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의 행복감성특강이나 행복강사단 소속 행복강사들의 행복특강, 2부에 행복공연단의 행복공연으로도 진행될 수 있다. 이미 상주시 산하기관에서 강연과 공연으로 진행한 바 있었고 참석자들로부터 “강연과 공연을 함께 듣고 보고 즐길 수 있어 너무나 좋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행복특강 신청은 김용진 교수(010-7788-2232) 또는 행복강사단 단장 정인경 교수(010-6427-3858)에게, 행복공연 신청은 김재철 교장(010-9361-9099)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