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한국수상안전협회 최종필 강사가 스킨 스쿠버 다이빙 재능기부 강의

작성일 : 2016-07-06 14:49 작성자 : 김동호 기자

 

대한민국 (사)한국수상안전협회 최종필강사가

대한민국 국민 누구에게나 “스킨/스쿠버 다이빙”교육 재능기부 중...

누구나 연락하고 참가할 수 있다.

 

 

사단법인 한국수상안전협회 최종필강사(소속:나우이/#53486)는 지역의 우수한 재능기부 강사를 활용해 16년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바다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바다인을 대상으로 재능기부특강(스킨/스쿠버 다이빙)무료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재능기부 강좌는 매주 강원도 속초 부근에 있는 교육장에서 매주 주말과 공휴일 선착순으로 일반성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킨/스쿠버 다이빙” 이론및실습, 장비특성및사용법, 입수와 출수요령, 유영숙달등 4개 강좌에 많은 인원들이 접수를 하였으며, 지난 5월 7일 재능기부(스킨/스쿠버 다이빙)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특히, 스킨/스쿠버 다이빙 입수와 출수요령, 유영숙달 같은 인기과목으로 조기에 접수 마감 됐다.

 

재능기부는 지역의 우수한 인력이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자원봉사 활동 중 하나이며, 이번 특강에는 다양한 강좌가 준비되어 있어 대한민국 국민들의 배움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종필강사는 "재능기부특강에 동참해 준 강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가 교육과 문화생활로 삶이 풍부해질 수 있도록 알찬교육으로 진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재, 최종필강사는 현역군인으로,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현리에 위치한 제103정보통신단 731통신대대에서 군복무를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육군의 “참군인 대상” 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