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행복인문학연구소 후원이사장 크리스탈 김 취임

작성일 : 2016-10-14 17:07 작성자 : 김동호 기자

행복인문학연구소에서는 주식회사 나르시피아 총괄이사인 크리스탈 김 명강사가 행복인문학연구소의 행사진행을 위해 매월 50만원을 후원하기로 하여 화제이다. 따라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인문학연구소의 체계적인 연구, 연구활동 자료집 및 출판물 발간, 홍보물 발행 및 전국 200여곳 대학교 배포, 매월 1회 포럼 개최, 언론뉴스 지속적인 홍보 등을 위하여 매월 수 백만원의 경비가 소요된다고 판단하고 뜻 있는 기업이나 개인을 후원이사로 발굴하여 활성화 시키게 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크리스탈 김 명강사를 행복인문학연구소 후원이사장으로 이달 29일(토) 1차 포럼에서 위촉장을 공식 전달한다. 또한 공식 접수되는 후원금은 모두 세금계산서를 공식 발급하게 된다. 앞으로 크리스탈 김 후원이사장은 행복인문학연구소의 발전을 위해 후원이사장으로서 기업체나 개인으로부터 자발적인 후원비를 모금하는 일도 주관하게 된다. 

 

한편 크리스탈 김 명강사의 이러한 후원에 대하여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크리스탈 김 명강사의 통 큰 결단은 너무나 감사한 일이다. 이러한 자발적인 참여가 있는 것으로 보아 우리 행복인문학연구소가 대한민국의 행복지수를 구체적으로 높여 나가는 멋진 행복강사 연구 단체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 이러한 비전을 보고 자신의 사재를 향후 5년간 매월 50만원씩 후원하게 될 크리스탈 김 명강사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복인문학연구소 첫번째 포럼은 이달 29일(토) 11시부터 대전에서 개최된다. 

 

* 행복인문학연구소 입회 및 참가 문의 :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010-6427-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