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행복인문학연구소 첫 전문서적 출판되다

작성일 : 2016-10-27 23:49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의 열한 번째 단독 서적이 출판되어 화제이다. 이번에 출판된 책명은 <행복강사의 인문학 Symposium>이다. 출판 기념식은 이달 29일(토) 한밭대학교에서 행복인문학포럼 1차 모임에서 동시에 개최하게 된다.

한편 김용진 행복교수는 행복학과 인문학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으며 행복인문학연구소의 매월 포럼을 통해 이들 연구원들의 수준을 업 그레이드 시키게 된다. 행복인문학연구소의 2차 포럼은 11월 26일(토) 카이스트대학교에서 진행되며,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정인경 원장의 <정인경의 三蔘 행복소통> 단독저서 출판기념식도 개최한다.

김용진 교수는 내년 1월 서울대학교에서 한국강사총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한다. 물론 김용진 교수와 최유정 명강사와 크리스탈 김 명강사가 공동 집필한 <행복특강의 핵심 주제들> 출판식과 정인경 원장과 남준숙 명강사와 김용진 교수가 공동 집필한 <행복특강의 세계적 거장들> 출판식을 동시에 개최한다. 그리고 정인경 교수가 추진하는 20인 유명강사들의 <2017년도 강의를 쏘다>도 이날 서울대학교에서 동시에 출판식을 개최하게 된다. 이미 이 모든 원고는 마감되었고 전문 디자이너에 의해 편집 중에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향후 대한민국의 대중강사들(명강사, 유명강사)이 함께 참여하는 한국강사총연합회를 통해 많은 정보들을 공유하게 된다. 그리고 이들 중에서 행복학과 인문학적 깊이를 갖추고자 하는 교육전문가들을 연구원으로 선발하여 행복인문학 포럼을 통해 대한민국의 대중강의 품격을 높여나가게 될 전망이다. 행복인문학연구소는 2017년 12월까지 30명의 연구원으로 정예화하게 되며 앞으로는 석사학위 이상을 보유한 강사들 중에서 엄격히 선별하여 연구원 입단을 시키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행복인문학연구소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010-6427-3858)에게 하면 된다.

홈페이지 : http://kangsanews.kr
입단문의 : 010-6427-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