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다흰 김혜리 박사, 유명강사 컨퍼런스에서 폭발적인 강연 선보여

작성일 : 2017-01-12 20:49

 

지난 10일(화) 오후 1시부터 서울대학교 의대 함춘관에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부설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 김용진 행복교수)가 주관하고, 행복인문학연구소가 주최한 12차 유명강사 컨퍼런스에서 다흰 김혜리 박사가 폭발적인 반응의 강의를 선보였다.

 

LY&D 산하 LY엔터테인먼트 소속 에듀아티스트이기도 한 다흰 김혜리 박사가 추진한 이번 컨퍼런스는 새로운 긍정적인 에너지와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다흰 김혜리 박사는 ‘희망을 말하는 강사들’이란 주제를 말하고자 하였다. 마침 나라가 몹시 흔들리고 혼란스러워 많은 국민들이 지치고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강사총연합회에 속한 최고의 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대한민국에 행복과 비전을 보여주며 희망을 북돋워 주고, 그로인한  마음의 회복과 치유를 해주시는 강사로서 뜻을 모으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한다.

 

여러 행사과정 중 국민의례에 이어 등단한 추진위원장 김혜리 박사는 개회인사와 더불어 개회를 선언하였고, 이날 12차 컨퍼런스는 뜨거운 열기 속에 다흰 김혜리 박사의 강의를 통해 100여명의 참석자들에게 희망과 비전을 안겨주는 축제마당이 되었다.

 

다흰 김혜리 박사는 행사 추진위원장을 맡은 것을 비롯하여, 이번 12차 컨퍼런스 추진위원장으로서 공개 강의 마지막 순서로 나섰다. 특히 여러 강의 중에서도 다흰 김혜리 박사는 이미지를 직접 와닿게 하는 생동감있는 강의의 방법으로 ‘음악’과 ‘퍼포먼스’라는 요소를 도입하였으며, 본 컨퍼런스에서 강의 도중 이를 위한 노래와 기타연주를 직접 선보이는 등 아주 색다른 방법의 파워풀하고 멋진 강의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다흰 김혜리 박사는 "이미지 파워를 경험한 전과 후"라는 제목으로 강사의 이미지 스킬 등과 관련하여 커다란 동기를 부여하였다. 다흰 김혜리 박사는 이미지를 직접 와닿게 하는 생동감있는 강의의 방법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 컨퍼런스를 통해 다흰 김혜리 박사는 한강총의 교육분과위원장을 겸직하게 되었다. 그리고 앞으로 교육분과위원회를 통해 점차 한강총 회원 강사들에게 교육서비스 프로그램을 계발하게 된다.

 

다흰 김혜리 박사는 강의 중, “모든 일을 함에 있어 사람을 근본으로 한다는 '이인위본(以人爲本)'  이란 말이 있다. 한국강사총연합회는 앞으로도 사람을 근본삼고 여러분들과 함께 진정성 있게 협력하면서 여러분들이 한층 높은 수준의 강의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도록, 새로운 강의 기법 개발과 시기별 적절한 강의 주제 등을 연구 개발함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다흰 김혜리 박사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