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한강총 밴드에 대중강사들이 몰리고 있어 화제이다.

작성일 : 2017-02-01 15:55

대한민국 강사들에게 강사로서의 동기부여 및 희망을 안겨주는 한국강사총연합회가 2016년 12월 1일에 개설한 밴드에 2개월만에 1,400여명의 대중강사들이 밴드 회원으로 가입하고 실시간으로 매우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 화제이다.

 

한강총 밴드에서는 매일 4건 정도의 동기유발에 도움이 되는 영상자료가 김용진 교수의 철학 메시지를 담아서 업 데이트 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에 시급히 필요한 행복강사가 되는 과정에 대하여서도 구체적인 정보를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용진 교수의 강의안 작성 교실>에는 이미 20명의 유명강사들이 등록하여 30일 30강좌 과정으로 구체적이고 수준 높은 자기계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국강사총연합회는 지금까지 200여명의 강사들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홍보하고 있다. 한강총은 가입비 월회비가 없다. 따라서 홍보가 필요한 강사들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진행하는 단체이다. 한강총은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한강총의 전임강사 육성 과정 개설을 준비중에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강사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관심있는 사람은 한강총 홈페이지만 아니라 한강총의 공식 밴드에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확보할 수 있다. 밴드 검색창에서 한국강사총연합회를 검색하여도 된다.

 

<한강총 공식 밴드> http://band.us/@kangsa

<한강총 회원 등록 문의>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010-6427-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