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행복여행 특강을 심화하는 김지율 강사

작성일 : 2017-03-12 21:11

행복여행강의로 대한민국에 해피바이러스를 퍼트리다

 

지난 3월 초부터 한국강사총연합회(http://band.us/@kangsa)의 강사교육원에서 전임강사로 신나게 훈련받고 있는 김지율 강사는 70여개국 이상의 해외여행 인솔자로서 세계를 여행다닌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김지율의 행복여행 특강으로 대중강의를 열어가고자 자기계발 중에 있다.

군부대에서 인성강의를 진행 중인 김지율 강사는 그동안 다수의 기관에서 강사교육을 받았고 20개 이상의 수료증 및 자격증을 취득하였다. 그러나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행복학과 휴마니타스와 관련된 부분을 코칭하는 멘토를 만나 이 분야를 구체적으로 강화시키기 위해 한강총 전임강사 과정에 지원했다. 앞으로 행복지도사 2급 준전문가 과정을 성실하게 밟아서 한강총이 자랑하는 멋진 김지율 강사로 대중강의를 진행하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라고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뜨거운 열정으로 한국강사총연합회의 강사교육원(원장 정인경 교수)에 최종 입단한 김지율 강사는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인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와 행복소통전문가 정인경 교수로부터 체계적인 멘토링을 통해 인생의 최고가치인 행복과 행복한 인생여행을 연결시켜 나가는 행복여행 전문강사로서 자기계발에 주력할 전망이다.

멘토 명강사인 김용진 교수가 추천하는 김지율 강사는 건국대학교 여행작가 과정에서 여행의 기술강좌 및 모 학술대회에서 여행을 테마로 김지율 강사와 함께 앉아 떠나는 행복 & 세계여행을 강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