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행복 디자이너 강사로 뛰는 김미희 전임강사

작성일 : 2017-03-13 09:56

이제는 행복을 제대로 코칭하는 전문강사가 대세이다. 기업체나 관공서마다 행복특강 전문강사를 초빙하는 이유가 바로 고객의 니즈가 행복과 관련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객이 행복해지고 감정노동의 접점에 있는 직원들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테크닉을 전수하는 행복 코칭 전문가 육성과정이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의 행복본부와 한국강사총연합회 강사교육원(원장 정인경 교수)에 의하여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미희 강사가 한강총 강사교육원의 전임강사 육성과정을 통해 대중강사로서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 동료 강사들에게 큰 화제이다. 한강총의 김미희 전임강사는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부모교육)”, “마음을 여는 대화법”, “행복한 소통커뮤니케이션”, “인성교육”, “흡연예방교육”, “중년의 행복학”, “행복한 노후설계 교육등을 통해 구체적으로 행복을 전파하게 된다.

한국강사총연합회(http://band.us/@kangsa) 대표회장 김용진 교수가 강의를 추천하는 한강총의 행복 디자이너 김미희 전임강사는 지금까지는 기업체 친절교육강사였다. 이러한 대중강사로서 서비스교육 및 현장 코칭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는 김용진 교수의 행복 프로그램 멘토링을 통해 구체적으로 10주 이상 진행하는 행복강좌 전문가로서 실력을 갖출 예정이다. 그리하여 조만간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다가서서 행복을 구체적으로 디자인 해주는 전문성을 갖춘 대중강사로서의 활기찬 강의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