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강연센타

전국 읍면동에 행복강연센터가 본격적으로 개설된다.

작성일 : 2017-05-04 09:00

국민행복강사 김용진교수와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2017년 5월부터 대한민국 읍면동 단위로 행복강연 및 행복특강을 진행할 강사 및 지역 인사를 행복강연센터장으로 임명한다. 이 일은 3년전부터 행복대사단이라는 명칭으로 준비되어 왔으며 이번에 행복강연센터장이라는 보다 더 구체적인 명칭으로 본격 모집을 시작하였다.

행복강연센터장은 행복본부에서 김용진 교수가 작성한 100여 편 이상의 강의교안을 제공받아 자신의 센터지역 내 관공서, 초중고교, 노인복지관, 양로시설, 종교기관, 사회단체, 복지시설 등에 재능기부 또는 유료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해당 센터장의 강사료에 관한 분배를 한 푼도 요구하지 않으며 센터장으로부터 월회비나 연회비도 받지 않는다. 단, 센터개설시에 참가비로 20만원을 받으며 2년 기간의 행복강연센터장 임명장과 센터장 신분증을 발급하며, 100편 이상의 실제적인 강의안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물론 Naver와 Daum 뉴스를 통한 행복강연센터의 무한 홍보가 권위있게 진행되므로 대중강사로서 인지도를 확보하는데에도 돈 안들이고 얻는 반사이익은 매우 크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앞으로 국민행복을 확산시키기 위하여 구체적으로 행복멘토링을 행복강연센터장들을 통해 발전시키게 된다. 이로써 행복강사나 행복멘토의 꿈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너무나도 좋은 조건이 형성되었다. 대한민국에서 행복 구체적인 행복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9종목이나 만들어 정부에 최초로 등록하고, 지속적으로 행복강사를 훈련시키고, 또 관공서 및 기업체의 행복특강 초청 1순위인 김용진 교수가 진두지휘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복강연센터장이 되어 자신의 강의능력도 키우고 지역에서 행복강사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 사람은 이번 기회에 센터장으로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www.kangsanews.kr

지원 문의 : 정인경 교수(010-6427-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