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한국강사총연합회 조교수 후보생이 선발되다.

작성일 : 2017-05-16 15:49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16() 한국강사총연합회 40여명의 전임강사 중에서 김효숙 전임강사와 박정웅 전임강사를 조교수 후보로 선발하여 1개월간 조교수 직무 수행 능력 집중 검증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2000년부터 행복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2011년부터는 명품강사, 명강사 등의 과정을 통해 행복강사를 집중 육성해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중강사들에게 국내 최고의 행복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2020비전으로 4차산업혁명시대 대중강의의 핵심테제를 행복특강과 행복강연으로 설정하고, 한강총 1700여명의 강사들에게 한강총 조교수들이 갖고 있는 컨텐츠로 강사훈련을 다양하게 심화시켜 나가게 된다.

 

<김효숙 전임강사>

이번에 조교수 후보생으로 선발된 아산의 김효숙 전임강사는 2013년도부터 국제웰빙전문가협회에 등록하여 3년간 명강사 훈련과정을 받은 명강사로서, 행복상담사 지도교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교도소 인성교육강사 등으로 활동하여 왔다. 또한 부산의 박정웅 전임강사는 한국강사총연합회 전임강사 과정을 이미 수료하였으며, 전문대에서 조교수를 거쳤으며 상담관련 교수로 대학등에서 강의활동을 하고 있고 최근에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훈련을 받았다.

<박정웅 전임강사>

 

조교수 집중 검증과정을 통과하게 되면 한강총 조교수로서 자신의 전공을 한강총 강사들을 대상으로 계속 훈련을 진행하게 된다. 앞으로도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한강총 전임강사의 10%를 조교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그렇게 선발된 조교수는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와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와 함께 행복멘토로서 2020년대 대한민국 강의 무대를 선도할 전망이다.

 

 

*한강총 전임강사 훈련 문의

 교육원장 정인경 교수(010-6427-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