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김효숙 강사와 박정웅 강사가 조교수 검증과정을 완료하다.

작성일 : 2017-05-28 18:34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부설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 김용진 행복교수)4차 산업혁명시대의 대중강사을 행복 프로그램으로 멘토링하는 국내 최대 강사 전문기관이다.

지난 2월부터 한강총의 강사들을 멘토링 하는 조교수 요원 선발을 위해 한강총의 강사교육원(원장 정인경 교수)40여 명의 전임강사를 집중 육성해 왔다. 그리고 이들 중에서 선발된 두 명의 전임강사를 조교수 후보생으로 선발하여 심도 있는 조교수 검증과정을 최종 진행하였다.

 

이러한 검증 과정에서 김효숙 조교수 후보자와 박정웅 조교수 후보자가 28() 최종 발표 과정까지 마쳤다. 조교수 후보생 검증과정을 최종 심사한 김용진 교수는 지금까지 몇 개월간 한강총 전임강사 오프라인 교육과정과 한강총 밴드에서의 활동 등을 토대로 두 후보자의 인성 및 인간관계, 강의 전문성, 강의 인프라 등에 관하여 다면심사를 하였으며, 최종 심사결과는 이달 말일 경 발표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효숙 조교수 후보자는 조교수가 되면 법무부 산하기관 등에서 진행하고 있는 미술심리치료 분야와 행복상담사 특강과정을, 박정웅 조교수 후보자는 그동안 대학교 등에서 강의한 교류분석 ego 프로그램을 토대로 한국강사총연합회 소속 회원 및 50여 만 명에 이르는 대중강사 또는 예비강사에게 꼭 필요한 자기성격분석 특강 등을 지속적으로 매우 저렴한 수강료를 받고 전국에서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