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김동환 울산삼산행복강연센터장이 전국을 무대로 뛴다.

작성일 : 2017-06-23 10:35

국제웰빙전문가협회를 설립한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행복교수가 야심차게 이끌고 있는 행복강연센터가 전국 곳곳에 개설중이다. 그리고 이미 37명의 인성과 학식과 경륜을 갖춘 아주 유능한 센터장들이 속속 영입되어 4차산업혁명시대 대한민국의 부정심리를 힐링하고 국민들의 의식을 계몽하며 생명가치를 드높이는 일에 적극 앞장서고 있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그 가운데 주목할 곳이 바로 울산광역시 및 경남지역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기 시작한 울산삼산행복강연센터이다. 울산의 각 동 단위마다 행복강연센터를 개설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는 김동환 울산삼산행복강연센터장은 교육청 행정사무관 퇴직공무원으로서 현재 ()피어인에듀컨설팅 대표, 금모을재가노인복지센터 원장, 위덕대 외래교수 및 국방부 군 인성강사, 인산행복힐링교육원 원장, 감정노동연구소 울산지부장, 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 울산원장, 울산포스트신문 논설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김동환 센터장은 지난 목요일 오후에 한국교원대 종합연수원에서 진행된 ‘2017학년도 중등교장자격연수과정에서 "학생 자살예방 및 회복적 생활교육 방안"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교장자격 연수생들은 전국에서 모였으며 한국교원대에서 4주간 집합연수를 받고 있으며, 김동환 센터장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3년 연속 한국교원대의 연수교수로 활동 중이다.

 

한편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의 멘토 명강사인 김용진 행복교수는 김동환 센터장은 위덕대학교에서 박사논문을 작성할 때, 특히 청소년 자살에 관한 주제로 학위논문을 썼을 만큼 실력을 제대로 잘 갖춘 생명존중 전문가이다. 현재 김동환 센터장은 인성교육, 소통교육, 갈등관리, 리더십, 감정노동관리 등 폭 넓은 강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강의 전문가이다. 앞으로는 한국강사총연합회의 스타강사로서 동료 행복강연센터장들과 함께 전국구 강사로 활동할 실력과 경륜을 잘 갖춘 까닭에 정부부처 및 관공서나 대학교 및 기업체의 초빙 강사로 특별 추천한다.”고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울산삼산행복강연센터장 초청 강의 문의>

김동환 센터장 : 010-2285-1526

행복 코디네이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