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괌 정부 관광청,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 ‘최우수 부스상’과 ‘최우수공연상’ 수상

작성일 : 2015-06-26 17:57 작성자 : 김동호 기자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 박람회가 열렸다. 

한국국제관광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하는 이 박람회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한국 대표 관광박람회로서 해외관광 홍보관, 국내관광 홍보관, 여행상품 특별판매관, 전통문화 체험관, 트렌드 관광관 등 국내외 관광기관 및 업체가 다양한 전시를 선보이며 세계 각국의 축하공연 및 경품 이벤트가 이어졌다. 

최근 들어 괌을 여행하는 우리나라 여행객이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괌 홍보를 위해 괌 정부 관광청도 코엑스에서 개최된 한국국제관광전에 대규모 관광사절단을 파견했다. 

괌 관광청 사절단은 바트 잭슨 괌 KMC 회장과 KMC 임홍순 부회장, 지나 코노 한국 담당 매니저, 몬티 메사 괌 투몬샌즈 프라자 대표, 미스괌, 괌 민속 공연단 등 약20여명에 이른다. 

괌 정부관광청은 한국국제관광전 기간 동안 관광과 4,000년 전통의 차모로 문화를 주제로 독립관을 운영하였으며 특히 매일 4회 이상 차모로 무용단의 흥겨운 공연을 선보였다. 

매년 참가해 마이크로네시아 관광의 선두임을 보여주고 있는 괌 관광청이 올해 베스트 부스상과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였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지 정보 제공과 공연, 관광설명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진 가운데 14일 성황리에 폐막했다. 

괌정부관광청 소개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 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관광청 관련 자세한 정보는http://www.guamvisitorsbureau.com/,괌 여행관련 정보는 www.welcometoguam.co.kr 을 방문하면 된다.

해외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