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주홀딩스 그룹, 대만 진출 기념 오픈식 개최

작성일 : 2015-06-26 18:06

주홀딩스 그룹이 산하 브랜드 타이거 떡볶이의 대만 진출을 기념해 지난 5월 23일 오픈식을 개최했다. 

타이거떡볶이는 한국의 정통 즉석 떡볶이를 주 메뉴로 하여 완벽한 한국의 맛과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끈 주홀딩스 그룹 산하의 한식 브랜드이다. 대만에서는 특히 치즈떡볶이와 김치김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날 오픈식에는 몽키스키친의 모델 안재현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안재현은 훤칠한 기럭지로 오픈식 무대에 등장, 테이프 컷팅식에 함께 참석했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남동색 역을 맡은 안재현은 드라마의 중국, 대만 수출로 인해 ‘천송이 남동생’이라는 호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오픈식에서는 안재현의 대만 첫 방문에 40여 개가 넘는 매체의 기자들의 취재열기는 뜨거웠으며 비공개로 진행되는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200여 명의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안재현은 “몽키스키친의 주홀딩스 그룹이 대만에 첫 진출을 축하하는 자리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홀딩스 그룹은 중국 시장에서 주커피(ZOOCOFFEE)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큰 성과를 거두었고, 이어 빠른 시간 내에 연속적으로 타이거 떡볶이(TIGER TOPOKI), 몽키스 키친(MONKEYS KITCHEN) 등의 F&B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진출시킨 바 있다. 

주홀딩스그룹 소개 
주홀딩스는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떡볶이, 타이거불고기, 세븐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폴라베어 디저트 등 다양한 F&B 사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