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순천시민대학 행복 코디네이터 2기 과정 종강

작성일 : 2015-06-26 18:11

순천시청이 순천시민대학 강좌를 통해 순천시민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개설한 특별 강좌가 행복 코디네이터이다.

순천시민대학 행복 코디네이터는 금년 3월초에 2기 과정이 개강되었고 6월 말까지 총 16주 동안 행복강사단 행복강사로 강의 활동하고 있는 책임교수 박경련 명강사(대전교도소 인성교육강사), 부책임교수 이현숙 명강사(청주교도소 인성교육강사)가 진행하였고 이 과정에서 7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이 배출되었다.

2기 과정을 최종 수료하게 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들은 다음과 같다. 강경숙(직장인), 강정숙(직장인), 박준희(개인 사업), 박현옥(직장인), 윤은정(직장인), 장옥자(강사), 윤한옥(기업인) 등이다.
 

↑ 순천시민대학 행복 코디네이터 2기 과정 종강

한편 이 과정을 총 진행한 박경련 책임교수는 "3기 과정을 9월부터 12월까지 16주 동안 이현숙 명강사님과 같이 공동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7월에 순천시민대학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게 되니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라고 하였고, 이현숙 부책임교수는 "다음 3기 과정은 더 알차게 진행될 것입니다. 우리 순천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라고 말했다. 이번 기회를 토대로 순천시민들 중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들이 많아지고 인턴들 중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2급 준전문가들이 발탁될 예정이다.

행복 코디네이터 과정은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대표원장)가 개설한 대한민국 최초의 행복 프로그램으로서 한밭대학교에서 3기 과정을 진행하였으며 서울강남교육장, 부산대학교, 부산가톨릭대학교, 서울과기대, 한남대학교 그 외 여러 구청 평생교육원에서 실시되고 있는 실생활에 매우 큰 유익을 주고 있는 행복 프로그램이다.

[문의]
박경련 책임교수(010-5389-5907)
이현숙 부책임교수(010-2617-3269)

속보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