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김만수 총재가 한국두뇌건강진흥원 제1회 브레인 힐링캠프를 개최한다,

작성일 : 2015-07-17 03:24 작성자 : 김만수 기자 (kmss@daum.net)

 

 

한국두뇌건강진흥원(총재 김만수)은 '뇌를 새롭게 디자인하자!'라는 표어로 7월 18일(토) 정오 12시부터 19일(일) 오후 2까지 충북 옥천에서 두뇌트레이닝과 두뇌발달 프로그램으로 제1회 브레인 힐링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힐링캠프에는 뇌파 검사를 통한 뇌기능분석, 원인요법과 증상치료의 차이를 뇌+통합의학이라는 주제로 뇌와 몸의 상호작용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통합의학과의 만남,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손체조와 동작을 배울 수 있어 21세기 뇌의 시대와 뇌 활용시대를 맞아 활력을 잃은 중년들의 뇌발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사진 참조)

 

참고로 이번 힐링 캠프 참가비는 제1회 캠프인 점을 감안하여 50% 할인된 금액인 1인당 10만원이며 신청은 김만수 총재(010-8583-6624)에게 하면 된다. 18일 낮 12시에 옥천군 군북면 국원리 98-2번지 장금이 궁중칼국수에 모여 점심을 먹고, 군서면 장령산 입구에 있는 힐링 캠프장인 서당골 펜션으로 이동하게 된다.

 

한편, 2000년도부터 웰빙코칭아카데미와 자연치유학교를 설립하고 웰빙과 힐링 그리고 행복을 연구해 온 김용진 행복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가 이 행사를 적극 추천하며, "우리나라에서 힐링에 관한 진정성 있는 인성과 실력을 갖춘 김만수 총재가  직접 이끄는 이번 힐링 캠프가 대한민국의 힐링 문화를 선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하였다. 

 

한국두뇌건강진흥원 김만수 총재는 "뇌가 활력을 잃지 않는다면 평생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이번 브레인 힐링캠프를 통해 뇌활력을 잃고 병들어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뇌발달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참가자 모든 분들이 뇌활력을 되찾아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