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현장 인터뷰

[TV 송출 007] 1일 8시간 연속 강의로도 모자라는 김성순 명강사를 만나다.

작성일 : 2015-07-21 20:27 작성자 : 정인경 기자 (ikju209@hanmail.net)

강사뉴스 TV는 7월 21일 오후 3시부터 인성교육전문강사 및 행복강사로 널리 활동하고 있는 김성순 명강사와 함께 행복 토크쇼를 진행하였다.

 

 

 

이날 대담을 맡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오전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대덕연구단지내 연구원 대상 행복 특강을 마치고 이어서 기관으로부터 점심 대접을 받고 오느라 촬영이 1시간 연기되어 3시부터 시작되었다. 이날 행복 토크쇼에 출연하여 조명을 받은 김성순 명강사는 충남 부여와 논산지역만 아니라 전국을 무대로 대학교, 복지관, 관공서, 병원, 기관, 기업체 등에 출강하고 있는 행복강사이다. 물론 인성교육 부분에 있어서는 대전교도소와 청주교도소 등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김성순 명강사는 사회복지학 전공자로서 대학교의 전임교수로 후학을 가르치고 있을 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하는 행복 특강 전문가로서 자신의 사명을 충실히 감당하고 있다.

 

매일 에너지가 넘치는 김성순 명강사에 대하여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정인경 교육원장은 "매우 활발한 성격의 김성순 명강사의 구수한 강의는 듣는 청중들에게 큰 즐거움과 감동을 안겨 주기 때문에 5번 이상 같은 곳에서 앙콜 강의를 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언급했다. 앞으로 행복강사 김성순 명강사의 강의를 주목해 볼 일이다.

 

강의 요청 : 김성순 명강사(010-3670-4309)

 

행코 현장 인터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