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부

행복 코디네이터 이대영 현역 군 간부의 행코 활동 사례

작성일 : 2020-11-02 21:30

행복 코디네이터 이대영 봉사회가 20년째 봉사활동을 이어간다.
코로나로 힘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나눔을 진행하는 행코들!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복본부장은 "지난 31일(일) 육군 간부 이대영 행복 코디네이터가 회장으로 있는 이대영장학회/봉사회와 W.J기부천사봉사회(회장 천진복)가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1천장을 배달하며 '감사-존중-나눔'운동을 실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 봉사활동에는 봉사회원 30명이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이들의 손길로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방동2리 경로당 일대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5세대는 1천장의 연탄과 위문품으로 따스한 월동준비를 하게 되었다.

 

육군 간부 이대영 행복 코디네이터의 20년간 이어진 나눔봉사활동이 '따뜻한 강원도 인제군 만들기'라는 명칭으로 사랑의 연탄을 나누는 행사로 이번에도 진행되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대영봉사회는 11월과 12월에도 사랑의 나눔 실천을 계획중이다. 강원도 원주시 춘천시 강릉시 인제군 지역내 주민중에서 긴급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연탄 3천장 등을 배달하며 살맛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20년간 사랑의 연탄을 전달해온 이대영장학회와 봉사회 회원들

 

서울대학교에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국제웰빙대상을 수상 한 바 있는 이대영 회장은 "봉사회 회원분들이 한 마음이 되어 나눔의 행복을 느끼고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기회였다"며 "희망은 나눔이 되고 나눔은 행복이 된다라는 나눔로또의 슬로건처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대영장학회/봉사회 회원들은 장학금 지원을 비롯해 사랑의 쌀 배달 자원봉사, 지역행사간 풍경화 그리기 및 시창작 경연대회 주관, 지역행사시 서포터즈단 운영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모범 기관이다. 

 

구슬땀을 흘리며 연탄을 나르고 있는 회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