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지부

권숙예 행코 책임교수, 금산에서 416명 행코 인턴 육성하다.

작성일 : 2020-11-05 18:53

권숙예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416명의 행복 멘티를 육성!
충남 금산의 행복지킴이들이 꾸준히 배출되어 활기를 띄고 있다.

 

지난 4일(수) 충남 금산읍에 위치한 두손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는 행복 코디네이터들의 잔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미 깊은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 행사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교수로부터 2년전 긍정심리학과 행복인문학에 대한 이론적 기초를 쌓고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받은 권숙예 원장이 주도하는 행코 인턴 육성 행사였다.

 

권숙예 행코 책임교수는 이로서 지금까지 23회차 행코 인턴 육성 세미나를 진행했다. 지금까지 권숙예 교수의 멘토링으로 충남 금산지역의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농협직원, 학교교사, 성직자, 가정 주부,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416명이 행복 코디네이터가 되는 행운을 안게 되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2020년대 신직업군에 우리 사회를 힐링하고 살맛나게 안내하는 행복 코디네이터가 군부대, 교도소, 소년원, 관공서, 기업체, 종교단체 등에서 직업인으로 자리잡게끔 하는 장기비전을 설립하고 행코 책임교수 1천명, 행코 인턴 혹은 준전문가 10만명 육성을 위해 힘차게 달려가고 있다.

 

참고로 행코 책임교수들은 절실하게 행복 코디네이터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책임교수 스스로 일부 장학금을 주어서라도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행코 인턴 자격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은 56명의 행코 책임교수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된다.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도 취득하는 요양보호사 수련생들

세종지부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