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부

'DNA힐링센터' 안내자, 웰빙건강연구원 조요한 행코 책임교수

작성일 : 2020-11-09 19:20

전국에 개설하는 DNA힐링센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 시대에 유전자정보 분석과 면역력강화로 육체적 웰빙부터!

 

 

유명기업의 전국구 유명건강강사로 잘 알려진 웰빙건강연구원의 조요한 원장이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로부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육성과정 멘토링을 마치고 최근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임명받았다.

 

초교파 목회자 대상으로 유전자와 육체적 웰빙에 기초한 전인건강을 강의 중인 조요한 책임교수

 

조요한 행코 책임교수는 그동안 건강강사로 활동했던 경력을 살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 책임교수들의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신직업인 'DNA힐링센터'를 널리 알리는 일에 자원하여 홍보대사의 삶을 살고 있다. 즉 조교수는 코로나 시대에 각광을 받고 있는 육체와 정신등을 전인적으로 치유하는 DNA힐링센터 설립으로 노후 연금성 수입도 키워나가겠다는 인생이모작 비전을 갖고 있는 취창업자를 대상으로 자세히 그 센터의 향후 비전과 로드맵을 안내하고 있다. 

 

조요한 행코 책임교수는 "DNA를 분석하면 자기 육체의 약함이나 결함을 미리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DNA힐링센터의 로드맵대로 세계적 수준의 유전자 분석기관인 클리노믹스와 아미코젠퍼시픽의 솔루션을 통해 육체적 웰빙의 상당부분을 거뜬히 해결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이렇게만 해도 수익이 발생하지만 우리 행코 책임교수들은 단지 경제적 이익에 몰입하는 네트워크 사업자들과 확실히 차이가 난다. 우리 행코 교수들은 육체적 웰빙만 서비스하는데서 멎지 않는다. 우리는 정신적이고 정서적이며 관계적인 부분까지 힐링하고 웰빙하도록 코디함으로서 전인치유적 관점에서 행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단지 DNA분석방법과 육체적 웰빙에 과학적 근거를 갖고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런 기관의 우수한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이다. 아무튼 DNA힐링센터는 육체와 정신 등 인간을 총체적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좋은 컨디션을 안내하는 솔루션을 갖고 확실하게 진행한다는 점에서, 코로나로 지쳐가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삶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주 탁월한 미래 평생직장이 된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웰에이징 분야 권위자인 경산제일실버타운 대표 윤명화 평생교육학박사 수료 및 사회복지학박사는 "조요한 행코 책임교수는 독보적이고 창의적 실천 프로그램인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교수의 국민행복 서비스 프로그램인 DNA힐링센터의 분명한 성격을 잘 이해하고 크게 감탄한 행코 책임교수이다.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대한민국 전역에 1천곳 힐링센터가 세워지기를 기대한다. 이미 1호 센터인 DNA힐링본부 제주센터에 서귀포시청 국장 퇴직자 오순금 행코 책임교수가 센터장으로 취임하여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요양원을 운영하는 대표자로서 코로나 시대에 많은 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될 명예롭고 존경받는 직업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고 추천한다"고 전해왔다.

 

DNA힐링센터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어야만 개설할 수 있다. 현재 행코 책임교수로 훈련받는 비용은 모두 120만원이지만 내년 1월부터는 200만원으로 정상화 된다. 이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협회 홈페이지에서 얼마든지 확인할 수 있으며, 조요한 행코 책임교수에게 문의하고 도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