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대상]

2020-10호 (사)한국문인협회 이성남 시인

작성일 : 2020-11-11 16:07

다양한 문학활동을 통해 역경을 극복하는 혜안을 설파하는 이성남 시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행복 코디네이터로서 국제웰빙대상을 수상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이달 20일 이성남 시인에게 국제웰빙대상 2020-10호를 수여한다"고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인 김동호(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총회장은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2020년도에 각계 각층에서 국가발전과 행복감 고취에 기여한 공로자를 약간명 선발하여 내부 심사를 거쳐 국제웰빙대상과 기념패를 수여하고 있다.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들은 단지 수상자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행복자격증 사이트(http://행복자격증.한국) 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과정 온라인 수강을 통해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자격증도 발급 받는다. 그리고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로서의 경륜을 전국민에게 전파하는 한국강사총연합회 강사로 인증되어 예전보다도 더 폭넓은 강사로 활동하는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성남 시인이 부친을 기리며 문학활동을 펼치는 앙친정사
국제웰빙대상 수상자인 이성남 선생은 경북 문경문인협회 농민문학회의 최고령 문학인이다. 이성남 선생은 문학 활동을 통해 6회 시대문학 신인상, 한백문학 우수상, 불교문협상, 덕토노인문학상, 시문협문학상, 농민문학 작가상, 37회 백화문학상, 서대문문학협회상 등을 수상하였다. 시집으로는 '새벽 창가에 서다', '길을 열어라 바람아', '비몽', '사는 까닭', 천형의 비밀통로', 귀촌일기'가 있고, 단편으로는 '노인의 초상'이 있다. 논문으로는 '아뢰야식과 유전에 관한 고찰'이 있다. 그리고 최근에 팔순 기념으로 출판한 '사는 까닭'이라는 에세이집도 있다.

국제웰빙대상에 적합한 수상자 추천방식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http://kangsanew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 선정은 제출된 공적조서에 따라 5인 내외의 심사위원이 서류심사를 통해 결정한다. 심사위원장은 대한민국 행복 프로그램의 창시자인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직접 맡아 진행중이다. 김용진 교수는 한남대학교에서 철학을 가르쳤으며 현재 북경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인문학교수,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고문, 명품강사아카데미 고문, 대한민국특강강사단 고문, 100인의 행복강사들로 구성되는 행복강사단 단장,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고문, 강남상인협의회와 강남상인대학 상임고문, (사)도전한국인운동본부 희망의 얼굴상 심사위원, (사)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전국방송취재본부장 등 다양한 역할로 강의만 아니라 행복멘토를 적극 육성하고 있다.




출처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http://www.civilrepor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