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정인경 행복본부장, 행복 코디네이터 신입 책임교수 수퍼비전

작성일 : 2020-11-13 07:25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 수도권 신입 행코 책임교수들 격려 미팅!
청소년행복재단에서 행코 50~56번 신입 책임교수들에게 수퍼비전!

 

수도권 행코 책임교수 50번~56번을 대상으로 멘토링 중인 정인경 행복본부장
수도권 행코 책임교수 50번~56번을 대상으로 멘토링 중인 정인경 행복본부장

 

12일(목)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가 수도권 2020년 11월 1회차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육성 세미나에서 협회의 역사, 행코 책임교수의 비전, 그간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으로 예비 책임교수들에게 수퍼비전을 제시하였다.

 

2013년 4월에 협회의 명품강사아카데미에 입단한 이후 명품강사 2년 훈련과정을 거치며 대중강사로서의 실력을 갖춘 정인경 교수는 7년간 협회의 핵심인물로 자리를 지킨 산 증인이다. 정인경 교수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부원장, 교육원장, 원장에 이어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 대표회장, 강사뉴스신문사 기자국장, 사장, 그리고 협회 사무총장, 행복본부장의 직임을 차근차근 맡아 차질없이 진행함으로서 협회 임직원들의 존경을 받아왔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에게 수퍼비전을 전수하는 정인경 행복본부장

 

정인경 행복본부장은 서울에서 대전까지 거의 매일 출퇴근하는 협회 핵심으로 일하면서도 충북대학교 대학원에서 국문학박사 과정을 마쳤고, 대중강사로서의 강의도 말끔이 진행하는 스타 명강사로 활동해 왔다. 그리고 코리아행복포럼을 만들어 침례신학대학교 등에서 행복강사들과 함께 행복포럼을 진행했다. 단독저서로는 '정인경의 스펀지 행복소통'이 있으며, 다수의 공동저서가 있다.

 

이날 정인경 교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기 위해 비전을 갖고 수련중인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내가 7년간 지켜 본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한결같은 추진력으로 달려가는 열정맨이다. 협회장의 멘토링을 잘 받고 코로나19로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에 행복 돌풍을 일으키는 선구자가 되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정인경 교수의 단독저서 '스펀지 행복 소통' 표지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늘 한결같이 성실한 모습, 남을 비난하거나 뒷말하지 않는 모습, 도전과 참여의식이 강한 자세, 거의 모든 행코 책임교수들에게 존경받는 이유가 있다. 이러한 정인경 행복본부장의 성품이 행복 코디네이터 50번~56번 예비 책임교수들의 모델이 되어 좋다. 우리 협회가 코로나시대를 극복하는 행복학교, 행복충전소, DNA힐링센터, 행복방송국 등을 통해 신종직장과 신종직업을 만들려고 하는데 정인경 교수의 또 다른 역할이 기대 된다"고 말했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