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본부

행복 코디네이터들, 대통령상과 장관상 연달아 수상하다

작성일 : 2020-12-02 21:48

 

코로나19가 장기화 되고 1일 감염자가 500명을 잇달아 넘어서는 까닭에 대한민국은 침체 상황으로 치닫고 있다. 국민들의 얼굴에는 수심이 가득해지고 있고 온기를 잃어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행복 프로그램의 메카로서 행복멘토들의 플렛폼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살맛나는 세상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위 협회 산하기관인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 김동호 총회장은 '지난 주에 진행된 제5회 대한민국 농촌 재능나눔 대상'에서 두 명의 행복 코디네이터가 수상하는 기쁨을 안게 되었다. 육군현역간부 행복 코디네이터 이대영 씨는 대통령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대한민국 백백치공연단 단장 이정혜 행복 코디네이터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이 두 분은 우리 협회로부터 금년 여름에 국제웰빙대상을 수상한 행복멘토 19명에 포함된다"라고 소개했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2000년부터 알차게 키워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이렇게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앞으로는 국제웰빙대학을 통하여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천명을 육성하고, 행코 책임교수들이 행코 인턴 10만명을 육성함으로서 신종직업과 신종직장을 차지할 행복 코디네이터들이 직업 현장에서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을 확산시켜 나갈 것이다. 코로나로 쑥대밭이 되어가는 대한민국에 행복 코디네이터들이 적극 펼쳐가는 '감사-존중-나눔 운동'은 전인치유의 힐링과 웰빙의 대안이 될 것이며 행복선진국이 되는데 확실한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협회 관계자는 밝혔다.

 

2020년대 신종직업으로 자리잡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