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조옥성 박사,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 취임

작성일 : 2020-12-04 12:27

대중강사들의 길라잡이 역할하는 조옥성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대한민국 50만 강사들에게 행복 멘토링을 진행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복본부는 2020년 12월 1일부로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회장 정인경 교수) 사무총장에 우석대학교 이학박사 출신인 조옥성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임명하였다"고 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조옥성 박사는 여수시체육회 사무국장 출신으로서 전남대, 우석대, 순천대, 한영대, 고려대 겸임교수등으로 활동하였으며,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광주전남본부장, 사)한국마술협회 전남동부지부장, 여수불꽃놀이축제 부위원장, 여수참여연대 상임위원으로 활동중인 유력인사이다. 저서로는 '조조박사의 인생은 짬뽕이다(수필과 비평사 출판사)'가 있으며, 수필과 비평, 현대문예에 수필가로 등단한 문필가이기도 하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이번에 한강총 사무총장으로 임명된 조옥성 박사(T. 010-4384-3662)는 대중연설가로서도 활동중인 명사이다. 여수민선시장 3기, 5기, 7기 유세위원장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25년간 1만회 이상 강의 경력을 갖고 있는 베테랑 강사이다. 우리 협회와는 10년 가까이 소통하면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활동해 왔으며, 국제웰빙대상 수상 후보자도 여럿이나 추천하여 수상하게 한 많은 강사들의 존경을 받고 있는 인재이다. 진취적인 열정과 따스한 인품을 갖고 있는 조옥성 박사가 2천여명의 일반강사, 300여명의 인증강사, 40여명의 전임강사 등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의 적임자임을 확신하고 임명하게 되었다"라고 임명 과정을 소개하였다.

 

앞으로 조옥성 박사는 대한민국의 대중강사들에게 소속감과 안정감을 심어주며 행복감과 자신감을 갖고 강의현장을 이끌고 가도록 적극 안내하게 된다. 우선 조옥성 박사는 대중강사 50만명을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으로 만들어 가는 일부터 시작하게 된다. 대중 앞에 서는 강사 자신부터 행복해야 하며, 행복을 코디하는 스킬도 가진다면 지식보따리 장삿군이 아닌 우리 사회에 공익적인 기여자가 될 수 있다는 확신 때문이다.

 

조옥성 박사에게 연락하면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 취득과 더불어 한국강사총연합회 인증강사로 가입비와 월회비가 전혀 없이 인증받고 홈페이지의 인증강사 명부에서 실시간 공개된다. 행코 인턴 자격은 행복자격증.한국 사이트에서 온라인 강좌 동영상 3개 수강으로 무시험 취득하게 되며, 취득비는 총 12만원이다. 자세한 것은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 조옥성 박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조옥성 박사 : 010-4384-3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