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행코총회장 김동호 목사, 10만 행코 인턴 육성한다

작성일 : 2020-12-08 19:59

힐링과 웰빙의 최고 프로그램인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으로!
취창업자라면 시대를 선도하는 신종직업 신종직장을 선택하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불편하고 불쾌하고 불행한 시대가 되고 있다. 2020년 봄부터 시작한 코로나의 집요한 공격은 대한민국만 아니라 세계 경제를 파괴시키고 쓰나미처럼 초토화시키고 있다. 사람들은 저마다 못 살겠다고 아우성이다. 이러다가는 국민정신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크다.

 

이러한 가운데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의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 회장 김동호 목사가 8일(화) 행코 인턴을 육성한 이후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사전연습없이 즉석 인터뷰를 해 보았다. 현재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백척간두로 끌어가고 있는 코로나 시대를 힐링하고 웰빙하여 행복국가로 도약하도록 행복 코디네이터를 직업으로 안착시키기 위해 일명 '삼겹줄 전략'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것은 대한상공협의회(대상협, 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회장 정인경 행복본부장), 그리고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 회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가 전국 조직으로 확장중인 소속단체의 활동이다. 

 

00코디네이터들의 전성시대가 될 2020년대 그 정상에 우뚝 서게 될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이나 준전문가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거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라는 명품브랜드 직업으로 인생이모작을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희소식이 될 영상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국제웰빙대학교, 행복본부, 행코 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