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제46회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시험 시행

작성일 : 2015-07-28 07:35 작성자 : 이윤구 연구원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9월 13일(일) 전국 9개 지역(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구미, 부천, 창원)에서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시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병원코디네이터 관련 전문인력을 위한 자격인증을 통해 병원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더불어 고용창출, 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제도를 도입하였고, 12년째 주관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는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외에도 △항공서비스매니저 △서비스경영컨설턴트 △CS강사 △CS마스터 자격시험을 운영하고 있다. 

9월 13일(일) 시행될 서비스 자격시험 원서접수는 8월 3일(월)부터 8월 19일(수)까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홈페이지(www.koas.or.kr/license/cordi_signup_flow.html)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oas.or.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koasspa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체접수 및 상시시험 등 자격 관련 문의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자격검정팀(T.02-851-8167, 이윤구 연구원)으로 하면 된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인증을 취득한 기업들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단체로서 2001년 12월 설립되었다. 본 협회의 설립목적은 서비스산업의 국가경쟁력 향상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인증 사업, 서비스자격 사업 및 CS교육 사업, 컨설팅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