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국제웰빙대학교, 전문가들의 공동전문서적 출판예정

작성일 : 2020-12-08 23:03

코로나 시대를 힐링하고 웰빙하는 전문가들의 백과서적을 준비한다.
국민행복강사와 함께 저술활동에 참여할 전문가를 물색중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공격이 거세어지고 있다. 그로 인해서 거의 날마다 5~600명씩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다. 어쩌면 하루 1천명 이상 확진자가 발생하는 아주 위험한 사회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정부는 국민 85% 분량인 4400만명분 백신을 확보하여 늦어도 내년 3월까지는 국내로 수입하여 내년 상반기에 접종을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하여 2000년부터 행복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확산시켜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의 씽크탱크가 활성화 되고 있다. 협회 산하기관으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와 행복멘토를 집중 육성하는 국제웰빙대학교(총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힐링전문가, 웰빙전문가, 행복전문가들과 함께 공동저서를 출판할 계획이다. 이렇게 출판된 서적은 국제웰빙대학교가 행코 책임교수와 행복멘토들의 교육 교재로 사용할 계획이다.

 

'행복특강의 핵심주제들' 출판물 표지 모델

 

참가 자격은 전문의 이상 자격을 가진 힐링 전문가, 건강식이요법 분야 박사학위자로서 경력자, 순수철학이나 심리학, 상담학, 신학 전공 박사학위자, 기타 전공의 박사학위자는 대학교수 경력 10년 이상자 등으로서 힐링과 웰빙 분야의 전문서적을 출판한 경력자로 엄격히 제한한다. 공동저자로 참가하게 되면 100페이지 이상의 원고를 제출하여야 한다. 책의 감수는 국제웰빙대학교 총장이 책임지고 진행하며 원고 작성기간은 내년 2월말까지이다. 공동저자로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국제웰빙대학교로 문의하면 된다.

 

행복인문학 포럼 행사에서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과 정인경 행복본부장
행복인문학 포럼 행사에서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과 정인경 행복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