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이준서 학생, 여수MBC와 국제라이온스협회로부터 대상 수상

작성일 : 2020-12-09 23:29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가 국제웰빙대상 후보자로 추천하다.
청소년 봉사상을 수상한 광양하이텍고등학교 이준서 학생의 미담 사례!

 

 

 여수MBC·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 전남동부지구 주최하는 '2020 청소년 봉사상 개인부문' 에서 이준서(광양하이텍고등학교)학생이 지역사회봉사활동을 인정 받아 대상을 시상했다. 여수MBC·국제라이온스협회 청소년 봉사상은 자기시간을 조정해 나눔봉사와 효행을 실천하는 지역 청소년들을 발굴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공익사업으로 공모를 통해 엄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소개했다.

 

대상을 수상한 이준서 학생

 

"이번에 청소년 봉사상을 수상한 이준서 학생은 13년전부터 가족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해 왔다. 특히 2020년도는 코로나19 이후는 비대면과 대면 나눔봉사활동을 상황에 따라 개인방역을 준수하면서 활동을 했다. 봉사활동은 장애인 가정방문, 요양원, 경로당, 환경정화활동 등 기부금은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매월 일정금액을 기부하는 자랑스러운 청소년 행복 코디네이터의 삶을 살아온 청소년이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이면서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인 조옥성 박사는 소개했다. 

한편 조옥성 행코 책임교수는 이준서 학생을 국제웰빙대상 수상 후보자로 추천한 바 있다. 참고로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들 중에는 장관 표창이나 대통령 표창을 받은 행복 코디네이터들이 연이어 탄생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국제웰빙대상은 대한민국에 최적화된 명품 행복 프로그램의 메카이며 플랫폼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2013년부터 서울대학교 등에서 행복감 증진을 위해 기여한 각계 각층의 공로자들 중 소수를 심사하여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과 함께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대상 수상자인 이준서 학생 가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