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방송국

3인의 행코 책임교수,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기자아카데미 수료

작성일 : 2020-12-10 05:40

통일한국시대를 준비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기자단!
국제웰빙대학교 총장이 앞장서서 행복 파파게노 운동 펼친다.

 

 

 "우리의 소원은 통일/ 꿈에도 소원은 통일/ 이 목숨 바쳐서 통일/ 통일이여 오라…." 분단된지 75년이나 되어 간다. 한 사람의 인생 기간에 해당 될 만큼 오랜 세월이 흘러갔음에도 통일은 되지 않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통일한국시대를 준비하는 NGO기관이 있어 화제이다.

 

국민행복을 위해 2000년부터 앞장서서 다양한 행복 프로그램을 자격과정으로 만들어 정부에 등록하고, 그 가운데 2020년대 통일한국시대를 염원하며 행복 코디네이터를 집중 육성 배출하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교수와 그가 총장으로서 핵심인재를 책임지고 육성하는 국제웰빙대학교가 바로 화제의 기관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이사장 고성중 박사)과의 협업을 통해 행코기자단을 형성하고 있다. 행코기자단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자격을 가진 행복전문가들로만 특별 구성되기에 남북한 통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었다고 자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현재 사회 지도층 인사들이기에 이들 행코기자단의 기사 작성을 통한 사회적 영향력 파급효과가 나비효과를 낼 가능성이 무척 크다"라고 김용진 교수는 언급한다.

 

한편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은 지난 8일과 9일 천안 불당동에서 기자아카데미 교육을 진행하여 전문 외식인 CEO등을 비롯한 다수의 수습기자를 배출하였다. 이들과 함께 교육에 참가한 행복 코디네이터는 제주서귀포시청 국장 출신으로서 DNA힐링제주센터 센터장 오순금 행코 책임교수, 여수시체육회 사무총장 출신인 남도휴양촌 박사 관장 조옥성 행코 책임교수, FDA자문위원인 DNA힐링원주센터 박희숙 행코 책임교수, 그리고 민간자격을 100개 넘게 취득하고 대중강사로 활동 중인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고선옥 박사가 당사자이다.

 

따라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이들 행코기자들을 통해서 긍정적이고 행복감 상승에 도움되는 착한 뉴스 보도를 통해 '통일한국시대에 꼭 필요한 국민융합 분위기 확산'과 '행복선진국 코리아'가 되도록 행복 파파게노 운동을 펼쳐나가게 된다. 그리고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에 동참하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우수기관으로 인증하고 뉴스로 홍보하는 일도 하게 된다. 금년 10월에 발족된 행코기자단은 김용진 교수를 필두로 보은농협하나로마트지점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와 오순금 책임교수, 조옥성 책임교수, 박희숙 책임교수 등 현재 5명이나 된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기자아카데미 커리쿨럼

행복방송국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