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이유연 회장과 최중환 사무총장, 국제웰빙대상 추천한다

작성일 : 2020-12-14 18:44

세계문화예술연합회, 국제웰빙대상 후보자 추천한다.
문학인과 예술가를 응원하는 세계문화예술연합회!

 

 

 

대한민국에 코로나19가 3차 유행시기에 돌입하는것 같다고 난리이다. 연말행사와 단체모임도 대폭 취소되고 사람들의 마음은 침울하기만 하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에 밝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문학인들과 예술가들에 대한 예우가 필요하다는 것에는 대부분 동의하는 분위기이다.

 

대한민국 최초로 행복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정부에 등록한 NGO기관이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명품강사, 명강사, 행복강사, 행복교수 등과 같은 행복특강 및 개인별 라이프코칭을 인문학과 긍정심리학에 근거한 이론을 토대로 실천적 삶과 관련시켜 진행하는 행복멘토링 전문가를 꾸준히 육성하면서, 대한민국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친 인물들을 약간명 발굴하여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해 왔다.

 

세계문화예술연합회 회장 이유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2013년도에 서울대학교에서 국제웰빙대상 수여식을 개최한 이후 2020년까지 꾸준히 인물을 발굴하고 추천받아 엄격한 심사를 거쳐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했다. 코로나로 다들 힘들어하는 2020년에도 20명에게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한 것만 보아도 국제웰빙대상의 권위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국제웰빙대학교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을 마친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이유연 회장과 최중환 사무총장의 추천을 받은 문학인과 예술인들에게 심사를 거쳐 적격자에게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문학이나 예술인 중에서 국제웰빙대상을 수상코자 하는 사람은 세계문화예술연합회(010-8924-8857)로 문의하면 절차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국제웰빙대학교(총장 김용진)를 통해 행코 책임교수 1천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이들을 통해 코로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행복선진국가로 도약하게끔 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2020년대 신종직업 신종직장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어 공익적 삶으로 인생이모작을 의미있고 보람되게 살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더없이 좋은 뉴스이다.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사무총장 최중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010-8924-8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