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본부

한국강사문인협회, 범대진 박사를 대표회장으로 임명

작성일 : 2020-12-28 17:10

범대진 박사가 한국강사문인협회를 이끈다
행복 코디네이터 문학인들이 국민행복에 앞장선다.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으로 임명된 범대진 박사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가 국내 확산되고 있다는 불안한 뉴스가 보도되고 있는 절박한 상황에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산하기관인 한국강사문인협회를 2021년도부터 이끌 신임 대표회장에 전남 나주 출신으로서, 사단법인 국제인성교육개발진흥원 이사장인 국민대 범대진 박사(T.010-8211-4106)를 임명하였다고 협회 사무총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는 밝혔다. 2012년에 서울대학교에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의 추천으로 협회 산하기관으로 발족된 한국강사문인협회(한강문)에는 박사급 문인 30여명이 회원으로 등록되어 활동중이다. 

 

신임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는 국민대 이학박사(체육측정평가/경기지도학)로서 세계태권무 연맹 부총재, 국제인성교육개발진흥원 이사장, 라인미디어 랩 TV방송 고문, 한국자살예방"참"교육연구소 이사장, 호칭에너지학회 부회장, 덕산각출판사 대표이사로서 유튜브채널 '범대진박사의 명견만리tv' 방송을 매우 알차게 진행중인 크리에이터이다. 단독저서 '난세를 살아가는 지략' '명견만리' 외15편의 공동저서를 출판한 깊이 있는 지성인이고 문학인이다.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은 "범대진 박사는 늦게 대한신학대학교대학원 목회학과에서 3년간 수학하고 목사가 되셨으며 총신대 실천목회대학원을 졸업하셨고, 특이하게도 대한민국명강사로 인증을 받은 무술인 이기도 합니다. KBS와 MBC, MBN, 아리랑방송, 강사뉴스 등에도 출연하였고 교회의 초청을 받아 설교 및 특강도 하는 분이시지요.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이 2015년에 서울대학교로 전국 대중강사님들을 초청하여 대한민국유명강사 강의 페스티벌을 개최하였을 때 전국에서 몰려든 강사님들께 해박한 한학을 풀어가는 인문학 특강으로 대중 스타강사들의 주목을 끌었을 정도로 해박한 한학적 지식의 보기 드문 명인이라고 할 수 있는 대한민국 육군장교 출신의 멋진 특강강사님입니다. 2021년에는 죠지뮬러 바이블 아카데미 신학원에서 신학과목을 강의하시게 될 범대진 박사님은 21세기에 꼭 소금처럼 꼭 필요한 역할을 감당하는 행복 코디네이터로서 한국강사문인협회를 발전시키게 될 것입니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범대진 대표회장은 "2021년에는 진정한 실력을 갖춘 문학인 행복 코디네이터 1천명을 시급히 육성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의 불안감과 낮아지는 자존감을 높이는데 기여할 작정이다. 따라서 한국강사문인협회는 입회비나 월회비가 없다. 행복자격증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3급. 12만원) 자격증을 취득하면 자동으로 회원가입이 된다. 시인 등단도 시 2편만 심사를 통과하면 등단하도록 아주 간단한 절차로 운영한다. 시대를 앞서는 문학인 단체가 되도록 할 생각이다. 부회장과 임원들은 국제웰빙대학교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훈련받은 분들 중에서 깊은 식견을 갖춘 행복멘토들로 채울 생각이다. 뜻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강사문인협회에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행복자격증(http://행복자격증.한국) 사이트에서 회원가입하고 '국제웰빙대학강좌' 게시판에서 '한강문협 문인육성과정'을 구매하여 동영상을 수강하면 해당 자격증 취득만 아니라 한국강사문인협회에 회원가입절차도 원스톱으로 완료된다. 단, 회원가입시 반드시 추천교수란에 '한강문'이라고 기재하여야 한다"고 협회 관계자는 가입 절차를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