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한국강사총연합회 신임회장, 조옥성 박사 취임

작성일 : 2020-12-29 21:38

2021년도 한국강사총연합회 크게 도약한다!
대중강사들을 행복강사로 집중 육성할 계획!

 

 

 

행복 프로그램과 행복강사를 가장 많이 육성하여 행복멘토들의 최고 요람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2021년도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를 이끌 3대 대표회장에 여수시체육회 사무총장 출신인 조옥성 박사를 신규 임명했다고 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은 "2천여명의 일반강사, 300여명의 인증강사, 41명의 전임강사, 3인의 조교수 등으로 구성된 한국강사총연합회가 8년의 경륜을 토대로 '위드 코로나 시대'를 견인할 행복강사들로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전문 능력을 갖춘 조옥성 박사를 신임회장에 임명하게 되었다. 앞으로 조옥성 박사가 본부 임원진과 전국 지역별 회장단을 구성해 나가면서 행복 대한민국 건설에 크게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 아울러 2대 대표회장으로 5년간 수고하신 정인경 교수(코리아행복포럼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신임 대표회장에 취임한 조옥성 박사는 "부족한 저에게 대한민국의 가장 큰 강사단체인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의 직임을 맡겨주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용진 협회장께 감사 드린다. 한강총 집행부를 협회의 운영철학에 맞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진으로 구성하고 전국 조직도 그에 걸맞게 확장시켜 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가입비와 월회비가 없이 행복자격증 사이트(http://행복자격증.한국)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3급(총 12만원)을 온라인으로 수강하면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한강총 인증강사로 홈페이지에서 인증을 실시간 검색되는 이 편리한 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한강총 회원 1만명 시대를 열어 나가도록 하겠다. 또한 한강총 인증강사들에게는 자기계발, 역량강화, 스피치 능력 향상, 소통기술 확대와 관련한 온오프라인 과정도 개설하여 대중강사들에게 쉼터이며 자기계발의 멋진 공간으로 활성화 시키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조옥성 박사는 여수시체육회 사무국장 출신으로서 전남대, 우석대, 순천대, 한영대, 고려대 겸임교수등으로 활동하였으며,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광주전남본부장, 사)한국마술협회 전남동부지부장, 여수불꽃놀이축제 부위원장, 여수참여연대 상임위원으로 활동중인 유력인사이다. 저서로는 '조조박사의 인생은 짬뽕이다(수필과 비평사 출판사)'가 있으며, 수필과 비평, 현대문예에 수필가로 등단한 문필가이기도 하다.



한강총 신임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T. 010-4384-3662)는 또한 대중연설가로서도 활동중인 명사이다. 여수민선시장 3기, 5기, 7기 유세위원장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25년간 1만회 이상 강의 경력을 갖고 있는 베테랑 강사이다. 한강총의 지역임원 및 인증강사로 활동하고자 하는 강사 혹은 예비강사는 한강총 대표회장에게 문의하면 도움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통합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찾아 볼 수 있다.

 

 

협회 본부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