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회 명단 발표

작성일 : 2021-01-04 16:52

2021년도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을 구성하다.
사회 저명인사들로 심사를 진행한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국민행복감 증진에 기여하는 인물을 선정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 명단을 확정했다"고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는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2012년부터 수여해 온 국제웰빙대상은 힐링과 웰빙에 기여한 공로자를 발굴하여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2020년에는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들 중에서 대통령상이나 장관상을 추가로 수상하는 사례도 있어 인지도가 매우 높은 상이기도 하다. 국제웰빙대상 2021년도 심사위원은 다음과 같다.

 

심사위원장은 김용진 총장(국제웰빙대학교)이 맡고, 심사위원으로는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 대표회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 대한상공협의회(대상협) 대표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대표회장 박사 조옥성 행코 책임교수,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 행복감소통연구소 최유정 행코 책임교수이다.

 

한편 신임 심사위원인 최유정 원장은 "교육청 사무관 재직시절의 경험을 토대로 국제웰빙대상이 꼭 필요한 분에게 수여되도록 잘 심사하도록 하겠다. 코로나로 힘든 국민 모두 힘을 내어 모두가 잘 사는 세상이 속히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장 김용진 총장(국제웰빙대학교)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장 김용진 총장(국제웰빙대학교)

 

국제웰빙대상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61명 중 1명의 추천을 받아 공적조서를 협회로 제출하여야 한다.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국제웰빙대상 수상자 전원을 행복 코디네이터 자격 취득자로 하여 이후 대한민국에서 역량과 실력과 자격을 갖춘 행복멘토로서 활동하게끔 하고, 행복 서포터즈단도 구성하여 활동반경을 넓히는데 적극 후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