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국제웰빙대학교, 웰빙서적 공저자 모집 중

작성일 : 2021-01-07 20:45

2020년대 대한민국에 적합한 웰빙 전문서적 공동저자 모집!
국제웰빙대학교 웰빙 주교재로 채택할 예정!

 

 

위드 코로나 시대의 장기화로 인해 코로나 블루만 아니라 코로나 블랙이라는 신조어가 일상화 되고 있다. 코로나 백신 접종과 치료제 개발에 대한 희망스러운 뉴스가 연일 들려오고 있지만, 사실 사스나 메르스도 코로나 바이러스였다는 것을 생각해 볼 때, 이미 인류는 바이러스와의 집요한 전면전에 돌입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피슈머'들의 늘어나는 수요에 선제적이고 능동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국제웰빙대학교(총장 김용진)는 바이러스 시대에 웰빙라이프 코칭에 도움이 될 교재 공동집필자를 물색하고 있어 화제이다. 국제웰빙대학교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산하기관 중 하나이다.

 

김용진 총장의 11번째 저서 '행복강사의 인문학 Symposium'
김용진 총장의 11번째 저서 '행복강사의 인문학 Symposium'

 

웰빙교재의 공동집필자로서 참가 자격은 전문의 이상 자격을 가진 힐링 전문가, 건강식이요법 분야 박사학위자로서 경력자, 순수철학이나 심리학, 상담학, 신학 전공 박사학위자, 기타 전공의 박사학위자는 대학교수 경력 10년 이상자 등으로서 힐링과 웰빙 분야의 전문서적을 출판한 경력자로 엄격히 제한하고 있다. 공동저자로 참가하게 되면 A4 용지로 50매 정도의 원고(라인간격 130, 포인트 11)를 제출하여야 한다. 원고의 감수 및 심사는 국제웰빙대학교 총장이 진행하며 원고 제출 기간은 금년 2월말까지이다. 공동저자로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에게 직접 문의(T.010-77882232)하면 된다. 심사후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웰빙 교재에 원고가 수록된 공동저자는 국제웰빙대학교로부터 총 300만원의 입단비가 들어가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에 100% 장학혜택을 받고 과정에 등록할 수 있으며, 과정 수료후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받을 수 있다.

 

참고로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하여 2000년부터 행복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확산시켜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으로는 행복본부(본부장 정인경 교수) 국제웰빙대학교(총장 김용진),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 대표회장 김동호 책임교수),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한국강사문인협회(한강문,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 대한상공협의회(대상협, 대표회장 박재완 책임교수), 통일한국행복교육원(원장 조민희 박사)이 있다.

 

침신대에서 개최한 행복인문학연구소 포럼(자료사진)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