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제주경찰청 명예퇴직 앞둔 이대성 경찰관, 청년행코멘토로 위촉

작성일 : 2021-01-26 10:25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로 위촉받은 경찰간부의 인생이모작!
코로나 시대 청년 일자리 창출에 헌신하는 삶을 살아간다.

 

 

세계적으로 코로나 감염자가 1억명이 넘어섰다. 8명 중 1명이 코로나에 감염되었다는 이야기이다. 게다가 50개국 넘는 나라에서 변이 바이러스의 출몰로 전세계는 또 다시 더 큰 긴장감에 휩쌓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은 경제 위축을 심화시키고 더 나아가 차세대 인재들의 취업 희망을 포기하게끔 한다.

 

국민행복을 위해 다양한 자격 프로그램과 적절하고도 유용한 로드맵과 시스템을 계발하여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63명을 통해 전국에 확산시키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이러한 상황에서 좌절하고 있는 청년세대의 희망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뜻있는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그것이 기성세대의 퇴직이후 명예롭고 의미있고 보람된 인생이모작에 대한 희망감을 안겨주며 조기 퇴직을 유도하고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로 위촉하는 야심찬 프로젝트이다. 2021-01호로 강남상인협의회 박재완 대표가 위촉받았다. 그리고 26일에는 제주경찰청 간부 이대성 경찰관이 명예퇴직을 앞두고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 2021-02호로 위촉 받았다고 협회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에 위촉된 청년행코멘토 이대성 경찰관은 인생이모작을 위해서 작년 겨울부터 준비해 왔다. 행복멘토로서 코로나 시대를 웰에이징하기 위해 국제웰빙대학교 행코 책임교수 육성과정에 진입해서 다양한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받았다. 그리고 이번에 청년행코멘토로 위촉받아 행복전문가로서의 자격과 실력과 명예를 갖추게 된 것이다. 앞으로 우리 협회는 조기 퇴직자들 100명에게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을 온라인으로 취득하게 하고 청년행코멘토 위촉을 실시할 계획이다. 총 비용은 20만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문의(T.010-77882232)하면 된다"고 밝혔다.

 

한편 20년 역사를 가진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산하기관으로 행복본부, 국제웰빙대학교,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 대표회장 김동호 교수),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한국강사문인협회(한강문,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 대한상공협의회(대상협, 대표회장 박재완 교수), 통일한국행복교육원(통행교, 원장 조민희 박사)등이 있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