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행코 신바람 확산하는 행코 책임교수 박정웅 박사

작성일 : 2021-01-26 17:35

부산지역의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과 행복 서포터즈 활동!
박정웅 행코 책임교수가 꾸준히 행복멘토를 육성한다.

 

 

노인상담 커뮤니케이션 특강 중인 행코 책임교수 박정웅 박사

 

부산과 울산을 비롯하여 부울경지역에서 대중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부산금사행복강연센터 센터장 박정웅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박정웅 책임교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강의활동을 이어가면서, 지역 발전에 참여하는 행복 서포터즈와 행복도우미를 비롯한 행복 멘토들의 수퍼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어 화제이다.

 

박정웅 행코 책임교수는 서울디지털대학교 교수, 부산경상대학교 교수 출신으로서, 한국강사총연합회 전임강사 과정을 수료하고 한강총 부교수로, 그리고 국제웰빙대학교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육성과정을 거쳐 행코 책임교수로서도 폭넓게 행복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박정웅 박사는 행복지도사 2급과 더불어 사회복지사 1급을 취득하였으며,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행복지도사, 행복교육사, 행복상담사, 행복 코디네이터 각 3급과 행복 코디네이터 2급을 추가로 이수하였다. 

 

박정웅 행코 책임교수는 "코로나 시대에 사회 전반적으로 의기소침해지는 것이 참 안타깝다. 이러한 사회적 웰빙을 치유하는 토탈 라이프 코칭 프로그램을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추진하고 있어 참 좋다. 협회의 일원으로서 '감사-존중-나눔 실천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는 사람이 많아지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금년에는 부울경 지역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육성만 아니라 이들로 하여금 행복 서포터즈단도 구성하고 행복도우미 활동도 힘차게 펼쳐 나갈 계획이다. 또한 명퇴자나 조기 퇴직자를 대상으로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로 위촉받도록 추천하는 일, '행복한 세상 만들기 범국민 우수기관 선정' 추천하는 일, 그리고 21세기에 신직업으로 유망한 행코 책임교수 후보 추천하는 일도 적극 추진하려고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정웅 행코 책임교수와 함께 21세기 신직업의 선도그룹을 형성하게 될 행복 코디네이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박정웅 책임교수에게 문의하거나 협회 홈페이지에서 뉴스포털1을 통해 공개되는 실시간 뉴스를 통해 생동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