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본부

김용진 교수, 글로벌프론티어 상임위원 위촉

작성일 : 2021-01-29 20:46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나비효과' 상임위원 활동
코로나 시대 행복 서포터즈의 돌풍을 기대한다.

 

 

 

 

"글로벌 프론티어 어워즈(GLOBAL FRONTIER AWARDS)는 국민행복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겸 국제웰빙대학교 총장 김용진 교수를 조직위원회 상임위원으로 위촉했다. 글로벌 프론티어즈는 대한민국의 융성한 발전을 위해서 국민과 기업이 함께 하는 '나비효과 VISION'과 '글로벌 PROJECT'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교수가 나비효과재단과 함께 하게 되어 더욱 힘을 얻게 되었다"라고 나비효과재단 이홍석 이사장은 29일 한국시민기자협회 기자에게 소개했다.

 

 

 

글로벌 프론티어 어워즈를 추진하는 나비효과재단은 월간 외교 DIPLOMACY 임덕규 발행인이 상임고문, 국가원로위원회의 박진 위원과 김한규 위원, 총재는 전 국민대통합위원회 김형수, 부총재는 서초구 의회의장 김안숙과 권창희로 '대한민국사회공헌위원회'와 '글로벌프런티어위원회'및 '스마트6차산업위원회'와 '글로벌프런티어조직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한민족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국운을 향상시키기 위한 작은 '나비효과' 를 기대하며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인재를 발굴하고 세계인에게 귀감이 되는 성공자들의 초청강연회와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그리고 젊은 비전의 기업과 경영인들을 격려하고,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이 정부 정책과 지원을 받도록 정보를 공유하며 상호협력과 행복나눔을 통해 동반성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1 대한민국파워리더 대상' 수여식을 3월 11일(목)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한다.